본문 바로가기

생활

[마포역 헬스장]마포역 인근 시설 깔끔하고 가성비 좋은 머슬마인드짐 with 다짐!

728x90

안녕하세요~!

곧 다가올 여름을 생각하니 헬스장을 등록해야하는데

직접 찾아가거나 이곳저곳 알아보기 힘들어서

다짐이라는 어플을 통해

마포역 인근에 위치한 헬스장을 찾던중

마포역 헬스장 머슬마인드짐 이라는 헬스장이 있어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저는 다짐어플을 알게 된 후로부터는

시작하기전에 사전조사를 다짐을 통해 하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운동시설/ 후기/ 가격/ 시설정보 등을 바로바로 알 수 있고

무엇보다 가장 큰 장점은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게 좋았어요:)

원하시는 운동시설 명을 검색하시면 위 사진처럼 딱!

나옵니다 ㅎㅎ

저는 마포역 헬스장 머슬마인드짐을

검색해서 위에처럼 나왔습니다~!

 

다짐을 통해

어느 운동시설을 검색하셔도 이렇게 상세하게 정보가 나와 있어

직접 찾아가지 않는 번거러움이 없더라구요~!

다짐어플을 통해서 진행하면 이렇게 할인이 가능해서

좋은거 같아요

기왕하는거 좋은 시설도 미리 보고 가격도 착한 헬스장이 참 좋죠

결제하자마자 바로 다니는게 아니라

운동 시작일도 제가 설정할 수 있어서 설정일 기준 12개월이 적용되더라구요!

신기해여 ㅎㅎ

이렇게 12개월을 저렴한 가격에! 결제할 수 있었는데요!

저는 마침 오늘 시간이 되서 결제한 당일 바로 오늘!

6일부터 시작했는데여

 

마포역 헬스장 머슬마인드짐은 입구부터 깔끔하게 잘 되더라구여~!

 

 

실내도 매우 넓고 기구도 많이 있어서 기다리거나 하는 일은 많이 없을 것 같아여ㅎ

실제로 다짐에서 본 사진들과 일치해서 제가 생각했던 느낌이 딱 맞았어요~!

 

pt하시는분들이나 회원 상담을 할 수 있게 테이블도 깔끔하게 잘 정리!

(코로나니 손소독은 필수겠죠 )

마포역 헬스장 머슬마인드짐 상도 많은거 보니.. 훌륭하신

선생님들이 많이 계신다는 반증아닐까합니다..!

마포역 헬스장 머슬마인드짐은 샤워시설도 깔끔하게 구비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부가적인 시설(반신욕기, 안마의자 등)도 깔끔하게 잘되어 있고

머슬마인드짐 마포역 최고의 장점인 최상급 필라테스 교육도 있다고하니

관심있으신분들은 신청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https://www.da-gym.co.kr/home

https://www.da-gym.co.kr/detail/6059acee43115b0039224991

#다짐 #마포역헬스장 #마포헬스장 #다짐헬스장 #마포역인근헬스장 #마포헬스장추천 #마포역헬스장추천 #마포역필라테스추천 #마포필라테스추천 #마포필라테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