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철산역 맛집] 줄서야만 먹을 수 있는 광명 일식라멘 전문 리유라멘(광명 마제소바&광명라멘)

728x90

안녕하세요~!

3차 화이자 백신 접종 후..

여자친구가 마제소바를

너무 먹고 싶어해서 찾다가 알게된

철산역 맛집 '리유라멘'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

 

리유라멘

연락처: 0507-1394-8913

영업시간: 11:30 ~20:00

15:00 ~ 18:00 브레이킹 타임

*연중무휴

광명 맛집 리유라멘은

광명시청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차량을 이용하시면 광명시청에 주차!

백신휴가로 평일에 방문하니 다행이도

줄은 서지 않았어요 ㅠㅠ

(후기들 보니 줄서서 먹어야하는 맛집이던데..)

들어가면 자그마한 매장 안에

사장님 두분과

식사중이신 손님들이 계시는데요 ㅎㅎ

사각 목재식탁과 오픈형 주방이였는데

신박한 구조라 많이 놀랐어요 ㅎㅎ

주문은 옆에 키오스크에서 주문하시면 되는데요!

블랙소유라멘/ 미소파이탄/ 미소해탕면/ 시루나시탄탄멘

마제소바 등 메인메뉴와 사리추가 메뉴들이

있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철산역 맛집 리유라멘의

미소파이탄과 마제소바를 주문했습니다 :0

주문들어가면 생각보다 금방금방 나오는데요 ㅎㅎ

너무 깔끔하게 잘나오더라구요 ㅎㅎ

 

먼저 마제소바

면이 두툼해서 식감도 좋고

무엇보다 다른 매장은

간이 너무 쎄서 먹기 힘들었는데

광명 라멘 맛집 리유라멘은 적당히 짠편이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

철산역 맛집 리유라멘 미소파이탄은

된장과 사골육수 베이스라

저한테는 좀 느끼하더라구요 ㅠ

그리고 면이 살짝 설익은 느낌??

과자면 먹는 느낌이였어요

(제가 맛알못이라 그런지..)

그래서 사리추가한 면은 더 익혀달라고 요청 했는데

그 땐 밀가루 맛도 덜하고 면같은 느낌이 있었어요

그래도 아지타마고랑 고기는 맛있었어요 ㅎㅎ

공기밥과 김치는 필요하실 때 말씀하시면 되고

사리추가를 하셨으면

면 다 드시고 그 때 말씀하시면 되요 ㅎㅎ

(국물을 남겨두셔야합니다 ㅠㅠ)

확실히 광명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ㅠ

ㅎㅎㅎ

앞으로도 평일에 시간 날 때 자주 들려야겠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광명맛집/ 철산맛집을

찾고계신다면

광명 라멘 맛집 리유라멘에서

맛있는 한끼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광명맛집 #철산맛집 #철산라멘 #광명라멘

#광명역맛집 #철산역맛집 #철산역라멘

#철산이색맛집 #철산역데이트 #광명사거리역맛집

#광명시청맛집 #라멘맛집 #수도권맛집

#리유라멘 #광명마제소바 #광명탄탄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