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가평독채펜션] 가족끼리 놀러오기 좋은 리모델링 가평 펜션 가평 이레 펜션(가평노래방펜션, 가평수영장펜션)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평독채펜션

가평이레편션을 추천드리고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

 

가평이레펜션

연락처: 1833-9306

가평독채펜션 가평이레펜션은

가평읍에 위치해 있으며

남이섬, 쁘띠프랑스 자라섬

인근 펜션으로 잡게되어 방문해게 됐는데요!

평독채펜션 가평이레펜션은

독채펜션이 있는데

저는 독채펜션을 하지 않았지만 ㅠㅠ

노래방기계도 있어서 나중에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보려고 해요 ㅎㅎ

가평독채펜션 가평이레펜션의

리모델링한지 오래되지 안항서

확실히 깔끔하더라구요 :)

 
 

가평독채펜션 가평이레펜션의 라임펜션을

예약했는데 사징님꼐 방 키를 받고!

후다닥 올라갔는데 너무 깔끔한..

방이..!

상당히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침구류도 너무 깔끔하고 실내도 청결해서

기분좋게 놀 수 있었어요 ㅎㅎ

 

 

가평독채펜션 가평이레펜션은

주방에도 없는거 빼고 다 있어서 ㅎㅎ

너무 좋은거 같더라구요

펜션 내부에도 생수, 음료수, 주류, 햇반, 컵라면 등을

판매하고 있어서 모자르거나 빼먹은걸 바로

살 수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

펜션의 꽃인 바베큐도 개별 테라스에서

진행할 수 있어서

친구, 가족, 연인들과 편안하게 있을 수 있어서

좋았떤거 같아요 ㅎㅎ

 

여러분들도

가평독채펜션 가평이레펜션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보시는건

어떨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