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동차 기스]자동차 흠집, 기스 제거 할 때 쓰는 제일 핸드그립 컴파운드 솔직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차를 야외주차를 많이하다보니

고양이 녀석들이 차에 기스를 냈더라구요..

주인한테만 보이는 상처는 아닌거 같아서 하 ㅠㅠ

빨리 지우고 싶어 컴파운드 이것저것

알아보다 알게된

자동차 기스 제거 '제일 핸드그립 컴파운드'

솔직 후기를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자동차 흠집 제거 '제일 핸드그립 컴파운드'를

싸이트에서 바로 구매.. 완료..!

금방 배송이 오더라구요 ㅎㅎ

 
 

사용방법 및 후기를 철저하게 읽고...

 
 

궁금해서 열어봤더니

자동차 기스 제거 '제일 핸드그립 컴파운드'는

손으로 가볍게 잡고 사용하기 편해서 좋을것

같더라구요 ㅎㅎ

내부는 요렇게!되어있습니다..

.비가 안오길 기다리며 세차하는 날만

오매불망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어제! 날씨가 괜찮아서

자동차 기스 제거 '제일 핸드그립 컴파운드'

이녀석과 함께 세차장으로 출발!

 
 

세차를 다 끝내고 문제의 기스들...!

컴파운드 사용 전에는 꼭! 세차를 해주세요!

안그러면 이물질이 더 기스를 발생시킬 수 있으니!

사용전에 제일 컴파운드를

흔들어줍니다!

 
 

뽁! 소리가 날 때 까지 꾸우우욱 눌러주고!

바로 문제의 부위에 문질문질!

자동차 기스 제거 '제일 핸드그립 컴파운드'은

그립갑이 참 좋아서 사용할 때 편하게

사용했던거 같아요 ㅎㅎ

 
 

사라져라..사라져라.. 주문을 외우며 ..!

슥슥슥슥!

 
 

자동차 흠집 제거 '제일 핸드그립 컴파운드'로

일정시간 문질러주면 깨끗한 극세사 타올로 스으윽

컴파운드를 제거해줍니다~!

자동차 기스 제거 '제일 핸드그립 컴파운드'의

효과는 상당했따..!

깨끗하게 긁힌 자국이 사라졌어요 ㅎㅎㅎ

저도 모르게 "오...!" 하게 되는 ㅎㅎ

 

좌 비포 우 에프터

확실히 티가 안날 정도로 깔끔해졌어요 ㅎㅎ

오예~

다시 새차된 느낌!!!

오예!

ㅎㅎ앞으로도 기스나 흠집 나게되면

자동차 기스 제거 '제일 핸드그립 컴파운드'를

사용할 것 같아요 ㅎㅎ

사용감도 편하고 효과도 좋고!

자동차 기스나 흠집으로 고민중이시라면

자동차 기스 제거 '제일 핸드그립 컴파운드'으로

처리해보시는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자동차기스 #자동차흠집 #자동차스크레치

#자동차돌빵 #자동차스톤칩 #자동차컴파운드

#컴파운드추천 #컴파운드 #제일핸드그립

#제일핸드그립컴파운드 #컴파운드후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