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진 좌대낚시] 고기 왕창 잡았던 도비도 좌대낚시 부흥호 좌대낚시 후기!(수도권 낚시/ 당진 낚시)

728x90

안녕하세요

뜨거운 여름.. 바다바람이 맞고 싶어

이곳저곳 알아보다

지인분 소개로 가게된 도비도 좌대 낚시

후기를 들려드려고 합니다 :)

이번에 간 곳은

당진 좌대낚시 부흥호좌대낚시인데요

부흥호 좌대낚시는 도비도항에서

잘 알려진 곳이에요

예전에도 좌대낚시를 갔는데

고기를 하나도 못잡아서 좀 망설였어요

그래도 바다바람 맞는다 생각하고 갔씀다 :)

 
 

도비도항에 도착하셔서

도비도 좌대낚시 부흥호좌대낚시

사장님께 연락드리면

5분 내로 픽업오십니다 :)

 
 

바다

배 타고 쭈우우욱 가면

당진 좌대낚시 부흥호좌대낚시터가

나오는데요 ㅎㅎ:)

사람도 많고 규모도 커서 좀 놀랐어요!

간만에 바다바람 맞으면서 가니 얼마나 시원하던지

ㅎㅎㅎ 도착하니 다른 손님분이 키우시는

강아지가 맞이해주더라구요 :)

 
 
 
 

*수도권 낚시 부흥호좌대낚시 비용 및 구역

조리실/ 화장실/ 휴게실 등등

 

저희는 ㅎㅎ잘 할줄 모르기도하고

도비도 좌대낚시 부흥호 사장님께서

배려해주셔서 ㅎㅎ 입문자로 빠졌슴다 :)

우리 밖에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당진 좌대낚시 부흥호의 낚시대와 미끼를 챙기고

자리로 다시 갔슴다 ㅎㅎ

 
 

너무 초보라서 ㅋㅋㅋㅋ;; 사장님께서

오징어 미끼 끼우는 법 고기 잡는 법 등을

배우고 스타트~

도비도 좌대낚시 부흥호 좌대낚시의

큰 장점중 하나는

저희처럼 허탕치는 사람들이 많아서

사장님께서 직접 키우신 우럭을 풀어주셨어요 ㅎㅎ

그래서 못잡을래야 못잡을수가 없었다하네요!

 
 

낚시 스타트~

3분 정도 지났을 때 였나 옆에서 오오오...!하길래

봤더니 요너석이 바로 올라왔더라구요..!

ㅋㅋㅋㅋㅋ진짜 신기할정도로 빨리 나와서 많이 놀랐어요

 
 

ㅋㅋㅋ넣자마자 올라오닌깐 어찌나 재밌던지

심지어 크기도 완전 쪼만한 애들도 아니라

적당한 크기여서 나중에 회 썰어 먹기 참 좋을것

같아요 :)

(아 .. 근데 우럭을 잡고 미끼를 빼는 작업은

참 쉽지 않았어요 ...ㅠ 혹시 모르니 장갑 챙겨가세요)

그 뒤로도 이쪽 저쪽 돌아다니면서 계속 던지니

던지는 족족 잘 올라오더라구요 ㅎㅎ

애들도 많이 배고팠나봐요:)

그물 형태로 되어 있어서 낚시 바늘이 자주 걸려

사장님이 많이 도와주셨는데..ㅎㅎ

정말 친절하게 잘 도와주셔서 더 재밌게 놀았어요

1시간 정도 잡았나 ㅎㅎ 많이 잡았슴다 허허헣

오예~

좌대낚시 다니면서 이렇게 많이 잡아본건

당진 좌대낚시 부흥호좌대낚시가 처음이였어요 :)

초보자인 저도 이정도인데 숙련자 분들은

더 많이 잡으시지 않을까요 ㅎㅎ

계속 잡다보니 배고파져서

배 타기 전 사둔 간식거리들을 슬슬!

여러분들도 꼭 사오세요..!

인근 편의점도 있으니 든든하게!

 
 

당진 좌대낚시 부흥호좌대낚시의 묘미는

낚시로 그치지 않고 안에서 조리도 가능하니

ㅎㅎ 꼭 편의점이나 드실거 챙겨서

바다위 맛있는 음식 즐겨보는 것도 좋은것 같아요!

열심히 잡은 우럭들 !

당진 좌대낚시 부흥호 좌대낚시의 우럭을

한번 썰어 먹어봐야겠쬬 ㅎㅎ

한 사람당 1마리 정도면 넉넉하게 먹는다고 해서

2마리를 뜰채로 건져 회 썰어주시는 곳으로 이동!

열심히 잡은 우럭도 회로 먹어보려고 ㅎㅎ

2개 정도 해서 말씀드리니 맛있게 손질해주셨어요 :)

5분 정도 걸려 옆 탕비실 가서 컵라면 물 넣어두니

바로 됐더라구요 :)

 
 
 
 

이렇게 맛있는 한상 차리고 먹었어요 ㅎㅎ

당진 좌대낚시 부흥호 좌대낚시

우럭회가 탱글탱글한게 진짜 일품..!

두툼하게 썰어줘서 씹는맛이 진짜 최고였어요!

완전 술안주인데 소주만 있었으면 ㅠㅠ 흠..

 

바다에서는 역시 새우탕..!

라면이랑 같ㅇ ㅣ먹으니 좋았씀다 :)

여러분들도 가시기 전에

꼭 다양한 먹거리들 챙겨가세요 ㅎㅎ

바다바람도 시원하고 바다 위에서

맛있는 음식까지 먹으니 행복하더라구요 :)

바베큐도 가능하니 배 위에서 이색적인 느낌을

내고 싶으시다면 조개/ 생선구이/ 고기 등도

가져오셔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낚시 초짜도 재밌게 즐길 수 있었던

도비도 낚시 부흥호좌대낚시!

이색적인 경험 제대로 해본 것 같네요 :)

매년 좌대 낚시 오고 있는데

이번에는 손맛도 즐기고 재미있게 놀다 가는 것

같아요 ㅎㅎ

무료한 일상에서 변화가 필요할 때

이색적인 당진 좌대낚시 부흥호 좌대낚시를 통해서

즐거운 낚시와 힐링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도비도낚시 #도비도좌대낚시 #수도권낚시

#좌대낚시 #도비도부흥호 #당진낚시

#당진좌대낚시 #이색데이트 #여름낚시

#여름좌대낚시 #어선낚시 #초보낚시

#낚시체험 #이색체험 #당진놀거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