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촌 맛집] 신촌 데이트 하기 좋았던 신촌오코노미야끼 맛집 야비이 후기!(신촌 일식, 신촌 야끼소바, 신촌 몬자야키)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촌 맛집으로 이미 너무나 유명한

신촌 야바이에 방문한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ㅎ

신촌 야바이는 여자친구 소개로 가게 됐는데 ㅎㅎ

친구들과 방문했더니 분위기, 맛 훌륭했고

가격만 조금 사악했다해서

신촌 데이트할겸 방문했습니다 :)

신촌 맛집 야바이는 워낙 유명한 곳인지라..

오픈시간에 맞춰가도 예약을 해야해서

저희는 앞에 6팀 있었나..해서

인근 코인노래방에서 시간을 보냈슴다..

 
 

그렇게 기다리다 연락받고 후다다닥 뛰어서

내부로 들어갔는데

여기가 한국인지 일본인지 헷갈릴정도로

느낌이 정말 잘살아있더라구요 ㅎㅎ

.

저희는 세트로 먼저

신촌 야바이 몬자야끼를 먼저 먹게 됐는데

처음 먹어보는거라 많이 떨렸어요..

잠시 기다리면 이제 직원분께서

조리를 해주시는데 처음엔 비쥬얼을 보고

많이 놀랐습니다.

술을 많이 먹고 난 후에 내 몸에서 나온

무엇과 많이 닮아서...

그래도

신촌 맛집 야바이 답게

맛은 아주 훌륭했습니다..

이색적인 맛이였어요 ㅎㅎ

설 익은 누룽지 같다해야하나

느끼해서 맥주랑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

그 다음엔

신촌 맛집 야바이 야끼소바/

오꼬노미야끼

야끼소바는 일부러 매운맛을 시켰는데

너무 매워서 혼났습니다..

그래도 맛있게 매워서 ㅎㅎ취향저격 완벽!

오꼬노미야끼는 몬자야키 보다 더 됨직하다?

해서 씹는 맛도 살아있어서 좋았어요

몬자야키/ 오꼬노미야끼/ 야끼소바

셋 다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

다만 가격은 좀 많이 나오긴 했네요 ㅎㅎ

2차로 오기 좋은것 같아요 ㅎㅎ

여러분들도 신촌 맛집/ 신촌 이색데이트/ 신촌 이색맛집

을 찾으신다면

여기 신촌 맛집 야바이에서

즐거운 한끼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신촌맛집 #신촌일식 #신촌술집

#신촌오꼬노미야끼 #신촌야바이 #야바이

#신촌야끼소바 #신촌철판요리 #신촌오코노미야끼

#신촌데이트 #신촌분위기좋은술집 #홍대맛집

#홍대오코노미야끼 #홍대야바이 #홍대이색맛집

#홍대데이트 #홍대야끼소바 #신촌몬자야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