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나 혼자 산다] [예고] 시언의 추남 기행 & 우영 집으로 가자 364회

728x90

안녕하세요.

즐겨보고 있는 예능! 나혼자산다 예고편이 나와서 ㅎㅎ블로그로 찾아뵙게 되었는데요.

이번에는 364회 이시언의 추남기행 & 2PM 우영 집으로 가자 편입니다.

 

 

364회
나 혼자 산다

 

이시언은 낭만과 현실사이 추남기행이라는 제목과 함께 ㅎㅎ 오토바이를 타고 여행을 떠났는데요.

  

 

 

 

혼자 무인도에 떨어져도 잘살아 갈 듯한 텐션 ㅋㅋㅋ장난 없지만 나이의 한계를 느꼈는지 생각보다 빨리 지쳤네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다음은 먹방을 시작했는데 ㅎㅎ 이 또한 쉽게 되지 않는 이시언의 모습입니다.

다음은 오랜만에 보는 2PM의 우영 '취미부자 우영집으로 가자'입니다.

집이 매우 난잡한 구도인데도 불구하고 그 안에서의 나름 규칙성을 갖춰있긴합니다. ㅎㅎ

 

그리고 LP수집/ 셀프테라피치료/ 얼룩제거/ 요리 등 다양한 취미를 가지고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꿀호떡버거 ㅎㅎㅎ 탐나긴합니다.

최근 비현실성 등으로 논란이 많았지만 

저에겐 많은 재미를 주는 예능입니다 ㅎㅎ

 

나 혼자 산다는 오는 25일 밤 11시 10분 MBC에서 방영해줍니다.

주말을 맞이하기 전 금요일 밤 코로나블루로 우울했던 하루를 나 혼자 산다와 함께 날려보시는건 어떨까요 ㅎ?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