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데이트/ 나들이 명소 익선동 투어 후기!X 익선동 고요향수 구매!

728x90

안녕하세요~!

https://blog.naver.com/susung08/222112587005

서울 삼청동x인사동x광장시장 데이트~! 풍년쌀농사 떡꼬치 - 광장시장 육회

안녕하세요~! ​서울 나들이 2탄 삼청동X인사동X광장시장 데이트 했던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이전...

blog.naver.com

삼청동 인사동 광장시장 후기 게시글입니다 ㅎㅎ

 

최근 가을의 선선한 바람이 불어 나들이 가고 싶어지는 날인데요.

한글날 공휴일 기념으로 익선동을 다녀왔습니다.

와썹맨을 통해 알게된 익선동은

한옥마을 느낌이 물씬나며 한국 전통적인 인테리어를 통해 파스타, 수플레, 커피, 공방, 고기 등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익선동을 가기 위해선

종로 3 5호선 4번출구 쪽으로 나오시면 건너편에 위치해있습니다 ㅎㅎ

저는 잘못나와 ㅎㅎ6번출구로 나왔지만 그래도 1~2분 정도 걸으니 바로 익선동에 도착 할 수 있었습니다.

익선동 나들이! 사진

익선동 입구!

오후 1시쯤 도착했는데 사람이 억수로 많더라구요 .. 마스크는 필수착용이고 ㅠㅠ 가볍게만 둘러보고 바로 나왔습니다.

익선동 사진 가볍게 구경해보시죠!

한옥느낌의 디자인 인테리어를 상당히 좋아하는 편이라 저에게 익선동은 실패할 수 없는 나들이 겸 데이트 코스였습니다 ㅎㅎ

익선동의 역사와 약도

익선동 고요향수

그리고 익선동을 구경하던중 은은하고 너무 좋은 향이 나서 발길을 멈추게 되었는데요. 좋은향을 여자친구에게도 공유해주고 싶어서 ㅎㅎ자그마한 선물을 사게 되었습니다.

헤헷 아직 진열중이기도 하고 사람들이 많아서 ㅎㅎ...제대로 못찍었지만 향은 정말로 좋습니다..

여러 향수들이 있었지만 저에겐 '프리지아' 라는 향수가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샤워하고 자연스러운 비누&바디워시 향이 스멀스멀 나는게 킬링포인트였습니다.

또한, 용량에 따라 다르지만 1만원~3만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과 이쁜 포장 선물까지 덤으로 해주십니다!

자연스러운 향, 쎄지 않은 향수를 좋아하시는분들과 여자친구&남자친구분 선물로 적극 추천 드립니다.

판매자 한고요님의 고요향수 명함입니다!

이거슨!! 내돈내산입니다! 여러분들에게 편파되지 않는 리뷰이니 편하게 받아들이셔도 됩니다.

 

익선동 내부에 손금봐주는 기계, 인생네컷, 콩콩오락실, 운세뽑기 등 놀거리도 많이 있으며 익선동 기점으로 인근에 인사동, 종로, 북촌한옥마을 등 인근으로 걸어서 이동할 수도 있으니 데이트하기엔 적절하겠죠.(따릉이, 라임 등 이동수단도 많이 있어서 액티비티한 활동도 가능합니다)

아무것도 생각하기 싫어 머리를 비우고 싶으신분들에게도 적극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2탄으로는 인사동-광장시장 후기를 같이 업로드겠습니다.

블로그 가족분들과 검색해서 찾아주신 모든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으면 합니다 ㅎ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