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시흥눈썹문신] 남자눈썹문신 확실하게 케어 받았던 시흥눈썹문신 링뷰티네일 후기!(시흥은계 눈썹문신)

728x90

안녕하세요 ~!

작년 이맘 때 쯤 무슨 바람이 불어서인지

눈썹문신을 시작하게 됐는데

한번해보니 안하면 어색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ㅎㅎ

(다만 ㅠㅠ 이전 시술자 미숙으로

우측 눈썹이 안좋게 됐지만 ㅠ)

그래서 지인 소개로 방문하게된

시흥 반영구 눈썹문신

링뷰티네일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

 

링뷰티네일

연락처: 031-311-7160

영업시간: 10:00 ~21:00

*일요일 휴무

 

시흥 눈썹문신 링뷰티네일은

골드웨이 건물 5층에 위치 해있는데요

같은 건물에 스벅 & 버거킹이 있으니

찾기 쉬우실거에요 ㅎㅎ

주차공간도 널널해서 주차걱정은

크게 없으실 것 같아요

링뷰티네일은 5층 515호에 있어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동안 뒤에 배너들을 쭉 봤는데

링뷰티네일은

시흥젤네일/ 시흥발톱관리/ 시흥내성발톱/ 시흥 속눈썹

다양하게 관리해주는 전문샵이더라구요 ㅎㅎ

5층 엘리베이터 내리시면 바로 정면에

시흥눈썹문신 맛집 링뷰티네일이 있어요 :)

 

들어가시면 원장님께서 세상 밝게 인사해주시는데요ㅎ

원장님 뒤쪽에 .. 엄청난 상장들을 보고 많이 놀랐어요ㅎ

시흥눈썹문신 전문 링뷰티네일은

각 구역마다

 

손톱관리/ 발톱관리/ 눈썹관리 구역이 나눠져있는거

같아요 ㅎㅎ

저는 방안에 누워 원장님과 바로 상담 들어갔습니다:)

마취는 처음에 발라주시고

약 30~40분 정도 기다리신 후에

시술이 시작됩니다 ㅎㅎ:)

 

시흥눈썹문신 맛집 링뷰티네일에서는

1. 원하는 스타일

2. 피드백

식으로 해서 제가 원하는 스타일로 진행이 가능하고

고르기 힘들다면 다경력, 전문인 원장님께서

스타일에 맞는 눈썹으로 디자인 해주세요 :)

시술할 때 아플까봐 걱정도 많이 됐는데

치과 신경치료 받는것 보다 더 세심하게

챙겨주시는 원장님..

아프면 소리내라고 하시고 ㅎㅎ

다시 마취 해주십니다 :)

그래서 하나도 안아프게 시술 받을 수 있었는데요~!

아프지도 않고 편하게 진료 받게 해주셔서

정신줄 살짝 놓으면 바로 꿈나라 갈 것 같았어요 ㅋㅋㅋ;

마취까지 약 1시간~1시간 30분정도 소요되고

모든 시술이 끝났는데요 :)

시흥눈썹문신 전문 링뷰티네일 원장님께서

거울 스윽 보여주시는데

육성으로 정말 감탄했어요 ㅎㅎ

눈썹이 너무 깔끔하고 대칭도 잘 맞고

이전에 했던곳보다 훨씬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매년 여기 방문해야할 것 같아요..!)

그리고 원장님께서 주의사항 말씀해주시는데

1. 이틀간 세안금지

2. 수영장/ 사우나 가지 않기

3. 술 마시지 않기

4. 재생크림 꾸준히 발라주기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친절하신 원장님 ㅠ

헤헷

그리고 집에 와서 물 안닿게 잘 해주고 ㅎㅎ

재생크림 단디 발라주면서! 지내다 보면

탈각이 일어나는데요

시술 했을 때 보다 훨씬 자연스럽고

자연스레 자리 잡는게 보여지더라구요 :)

 
 

시흥 눈썹문신 전문 링뷰티네일

1일 경과

간혹 몇몇 업체는 짱구 눈썹을 만들어놔서

다소 민망했는데 링뷰티네일은

1일차 때 부터 자연스러운 느낌이 있었어요

(우측 눈썹꼬리는 이전 타업체 시술 때

생긴 흉입니다 ㅠㅠ 오해 ㄴㄴ)

 
 

2일경과

 
 

3일 경과

3일차 때 부터 본격적인 탈각이 나타나더라구요

 
 

4일 경과

자연스러운 느낌이 나는것 같아요 ㅎㅎ

 
 

6일 경과

이제는 몸의 일부가된 느낌의 눈썹문신 ㅎㅎ

확실히 깔끔해서 너무 맘에 듭니다 :)

(갑자기 여드름이 나서 ..ㅎ:)

 
 

앞으로도 자주 방문할 것 같은

시흥 눈썹문신 전문 링뷰티네일!

전문적이고 친절하셔서 다른 시술인

시흥 젤네일/ 시흥 속눈썹/ 시흥 발톱관리 등

다양한 뷰티시술이 준비 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시술 한번 받아보시는건 어떨까요~!

https://open.kakao.com/o/sukQ9uuc

 

링뷰티네일

#시흥시네일#은행동네일#은계지구네일#lcn공식인증샵#문제성발톱전문샵

open.kakao.com

https://www.instagram.com/ling_beautynail/

링뷰티네일 원장님 ㅎㅎ

좋은 눈썹 시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흥눈썹문신 #시흥뷰티샵 #눈썹문신전문점

#시흥네일샵 #시흥속눈썹 #시흥내성발톱 #시흥속눈썹

#시흥발톱관리 #은계눈썹문신 #은계뷰티샵 #은계눈썹문신 #은계내성발톱 #은계네일샵 #은계발톱관리

#은계속눈썹 #눈썹문신추천 #서울눈썹문신추천

#경기도눈썹문신추천 #시흥링뷰티네일 #서울링뷰티네일

#은계링뷰티네일 #눈썹문신후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