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코로나 확진] 고양시 생활치료센터 준비물과 생활치료센터 일상 후기 #고양시 #생활치료센터 #코로나격리 1일차

728x90

위치삼성화재 글로벌 캠퍼스

* 해당 내용을 기재하는데 있어서 이 글을 읽으시는 분께 도움이 되고자 기재하였습니다.

저 또한 격리되기 전, 많은 정보를 블로그를 통해 알게 되었으며 그 내용이 많은 도움이 되어 다른분들께도 도움이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모두 코로나를 이겨내어 일상생활로 돌아가시는 그 날이 오기를 빕니다🙏

격리 1일차

현재 나의 일상은 코로나 확진판정을 받기 전과 후로 나뉜다.

맨처음 자영업을 하시던 부모님이 한달에 한번 쉬시게 되어 새해 첫 쉬게 되었던 주말.

가족 4인 모두 다같이 예방 차원에서 코로나 임시선별진료소를 방문하여 검사를 받았다.

다음날 부모님은 확정 판정을 받으시고, 다른 가족 1인은 음성 판정을 받았지만 나는 재검사 요청을 하게 되어

부모님보다 하루 늦게 확진 판정을 받게 되었다.

부모님은 나보다 하루 먼저

#고양시생활치료센터 에 이송(1월 5일)되셨고,

나는 1월 6일 같은 생활치료센터로 이송되었다.

이 곳에서 부모님과 같은 방으로 배정 받아 현재는 3인 1실로 생활하고 있다.

이겨내어 건강하게 나가고 싶다.

엠뷸런스를 타고 이송되어 문 앞에서 이름이 적힌 명찰표를 받고 간단한 문진을 한 뒤 엑스레이를 찍고 부모님이 계신 방으로 향했다.

방으로 들어가니 침구류는 이미 받아놓으셨고,

각종 필요물품도 함께 있어서 뭐뭐 있는지 확인하고

짐을 정리한 후 쉬었다.

여기 와서 첫 끼로 먹는 저녁식사

맛은 그냥 뭐 쏘쏘했는데.. 까르보나라는 차갑지만 촉촉해서 생각보다 맛있었다.

저녁에 누워서 밖에 눈이 오는 것을 찍었다.

퇴근길 폭설로 인해 외부는 완전 마비됐었다고 하던데..

그런데 앞으로 여기서 어떻게 2주를 버티지.

막막했다.

* 챙겨왔던 짐

갈아입을 옷 1-2벌 / 속옷 및 양말 / 노트북 / 충전기 / 개인상비약 / 마실 것(음료, 물)

* 필요하지만 이곳에 없는 것

냉장고 / 드라이기 / TV

(생각나는 것이 이것밖에 없으나 더 떠오르면 추가하겠습니다)

(드라이기가 없어서 그리고 괜히 감기걸릴까봐 머리는 못감겠다...😂)

*택배는 받지 못하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리며 최대한 짐을 챙겨가세요.

퇴소할 때 옷만 택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 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