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운동 없이 3kg 감량 실화냐! 성남비만클리닉 다다정S 3주 복용기

728x90

나는 개인적으로 정말 운동을 싫어한다.

특히 요즘처럼 확 더워졌을 때는 누가 운동하라 소리만 해도

의절하고 싶을 정도임 ㅋㅋㅋ

엄마 잔소리에도 듣는 둥 마는 둥..

그치만 어릴 때부터 살집이 많았던 나는

운동 없이 맨날 다이어트 할 때마다 굶어서 빼는 무식한 짓을 많이 했다.

(자랑이냐고..)

이번에 코시국 때문에 살이 많이 찌면서, 다시 다이어트의 필요성을 느꼈지만

운동 없이 빼고 싶은 나한테는

굶거나 + 성남비만클리닉을 이용하거나 둘 중 하나였음.

이번에도 비만클리닉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인터넷을 뒤지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다이즐 한의원과 다다정S는

살찌과거 다이즐래~! 라고 생각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는 다이어트 방법이었다.

왜 나만 몰랐지? 싶어서 이번 여름은 이거다 싶은

마음으로 첫 결제를 했다. ㅋㅋ

다다정S는 친절하게도 전화로 처방+택배로 약 수령이 가능하며

택배 안에 복용법도 함께 오기 때문에

전화로 들었던 대략적인 내용을 다시 한 번 복습(?)하기 쉽다 ㅋㅋ

다다정S를 선택한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운동이나 굶는 것 없이도 살을 뺄 수 있다는 점이었다!

엄마는 믿지 않았지만 ㅋㅋㅋ

그래도 좋은 후기들이 많았고 내돈내산이니까

그냥 말 없이 냅두는 느낌.. 얼른 독립해야지 ㅎㅎㅎ ^^

여튼 이건 다 전화처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약을 수령하기 위해서는 성남비만클리닉 다이즐 원장님과의 상담이 필수적이다.

일단 내 생활패턴, 식습관 같은 것들을 쭉~ 말씀드리고

다이어트 경험이 있는지 뭐 그런 점까지 체크하신다.

이것까지도 충분하다 싶었는데 되게 꼼꼼하고 디테일하게 체크하시기 때문에

성실하게 답변해야 함 (?)

약은 전화 상담이 끝나고 1~2일 안에 도착하는데

마치 해피콜처럼 택배 기사님이 전화로 체크부터 해주심

매우 친절쓰..

다다정S는 그냥 알약으로 된 약이다!

처음 사진으로 봤을 때는 이게 한약인가 싶기도 했는데

막상 받아서 두근두근하며 열어보니 한약 냄새가 아주 살짝은 난다.

근데 물이랑 꿀꺽 삼키면 끝이니까 한약 못 먹는 사람들도 무난하겠다 싶긴 함!

나는 그닥 예민한 편이 아니라스.. 헤헤

다이어트 경험이 있는 나는 처음 복용을 시작한 날

아침이랑 저녁 먹기 전 1알씩만 테스트삼아 복용해보고,

몸에서 이상 증상이 없으면 복용량을 3알까지 늘리기로 했다.

맞춤 처방이고 원장님이 그렇게 하자고 하신 거니깐

나도 신경 잘 쓰고 먹어야지!

운이 좋았는지(?) 나는 딱히 이렇다 할 불편함은 없었고

다만 아주 살짝 속이 쓰렸는데 저녁약에는 괜찮았다.

그래서 2일째부터는 내 맞춤 복용량으로 늘리기로 결정!

성남비만클리닉 다다정S는 이거 한 통이 180정, 1개월 분량이다!

그렇기 때문에 할인이벤트로 어마어마하게 할인된 금액으로

3개월치를 결제한 나는 요 놈을 3통 받을 예정!

이번에 1통이 왔고 주기적인 전화 상담으로

적당할 때 약이 배송되는 모양이었다.

원장님이 워낙 꼼꼼하게 체크를 해주기도 하시지만

나도 전화 상담 때 질문할 거리가 있으면

평소에 바로바로 전화 문의를 하는 편이다!

예를 들면.. 아침 약엔 속이 좀 쓰린데 왜 그런 거냐고 여쭤보면

곧바로 아침 약은 간단하게 먹고 약을 먹어주라는 피드백을 주시는 것!

뭐 확인하고 전화 드릴게요~ 같은 대응이 아니라

바로바로 피드백을 주시는 모양새는 신뢰감을 올리는 데 아주 큰 역할을 했음!

어찌됐든 다이즐의 모토는

<쉽고 굶지 않고 운동 없이도 체중 감량>임.

실제로 내가 해 본 다이어트 중에 정말 쉬웠다.

왜냐면 하루 3끼를 꼭!!!! 먹어야 함.

물론 뭐 못 먹는 날도 있을 테지만, 그럴 때도 다다정S는 꼭!!!! 복용하기~

이게 기본적인 규칙이다 ㅋㅋ

밥을 먹기 30분 전에 다다정S를 복용해야 하지만

나처럼 속이 쓰린 경우에는 식사 후에 먹어도 무관하다!

나도 아침에 속 쓰린 현상은 말씀하신 대로

밥 먹고 복용하니 전혀 느끼지 못했다.

약을 먹고 나면 약간.. 배고픔이 사르르 녹아 없어지는 느낌으로

식욕이 딱 사라져 줌.

무슨 이상한 메슥메슥 이런 거 하나도 없고!

음식이 앞에 있지만 땡긴다는 느낌도 들지 않는다.

뭔가 진짜 말 그대로 자연스럽게 잡히는 식욕의 느낌? ㅋㅋㅋ

그래서 나는 일단 하루 두 끼 (아침/저녁) 다이어트 식단으로 도전을 시작했고

요리 잼병인 나는 그냥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먹기 시작함!

점심은 일반식 먹어도 된다고 그러셨는데,

아빠숟갈 1숟갈만 딱 덜어내고 먹으면 좋다고 그러셨다 ㅎㅎ

성남비만클리닉 원장님이 부담을 안 주려고 그러셨는지

정말로 그거면 되는지(?) 실험을 해봤는데

정말로 그거면 된다 ㅋㅋㅋ

오히려 밥 1공기를 다 먹던 나는 1큰술 덜어내고 밥을 먹는 중에

배가 불러와서!!! 그마저도 남길까 고민함.

그런 날에는 1/2공기만 먹게 되는듯!

먹는 양이 자연스럽게 줄어드니까 당연히 살도 빠진다!

하지만 전혀 식욕에 대한 압박은 없다.

다이즐 원장님께서 식단 관리는 주말에 쉬라고 하셨기 때문 ㅋㅋ

이것도 다이어트 압박을 줄이기 위한 것일까 궁금했는데

맞는 것 같다. 약속이 있는 날도 있으니까!

그럴 때는 다다정S를 챙겨 나가서 식전이나 식후에 복용하는 걸로 하고

밥은 부담없이 먹었다! (그래도 술은 최대한 안 먹으려고 애씀)

놀라운 사실은 3주 밖에 안됐는데

그 효과를 솔찬히 보고 있다는 것!!!!!

평균적인 감량 수치는 대충 1주일에 1kg 정도다.

60kg 초중반을 왔다갔다 하던 내가

드디어 앞자리 수가 바뀌는 기적이 발생했다 ㅋㅋㅋㅋ

어릴 때 이후로 50kg대는 본 적이 없는데 또르륵..

운동을 딱히 한 것도 아니고 그냥 식단 관리만 해줬을 뿐인데

이렇게 빨리 효과를 보는 게 더 신기했다 ㅋㅋ

성남비만클리닉 원장님의 2주차 전화 상담 때

운동은 정말 안해도 되는 게 맞는지 거듭 여쭤봤었는데

마음이 동한다면 하루 30~40분 정도만 움직여주라고 하셨다.

근데 뭔가 감량 속도를 보니까 요즘에는 조금씩 욕심이 난다 ㅎㅎ

그래서 정체기가 시작된다면!!!! 그때 가서 운동을 시작해볼까 한다.

원장님이 운동을 권장하는 이유는 요요 방지 때문이라고 그러셨는데

확실히 근육량이 적으니까 도움이 되긴 할 것 같다.

홈트나 가벼운 산책 정도면 괜찮다고 하셨는데

관리하는 프로 다이어터처럼 나도 부담없이 시작하면 되지 않을까 싶긴 함.. ㅋㅋ

이제 3주차 됐고, 3kg 사알짝 안되게 감량했지만

정말 정말 매일 살이 빠지는 걸 보고 있으니 신기하기 그지없다 ㅋㅋ

앞으로도 3개월 패키지를 다 채우려면 시간이 걸리겠지만

앞자리 수를 그 사이에 한 번 더 바꾸고 싶다. 욕심이 과한가? ㅋㅋㅋ

말라깽이 돼서 인생 리즈시절을 만나야 겠다 히히 ㅠㅠ

#성남비만클리닉 #성남다이어트한의원 #다이즐한의원 #다이즐 #성남다이어트

#성남다이어트한약 #성남다이즐다이어트한약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