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구디 헬스장]구로디지털단지역 헬스 퍼센트휘트니스~!

728x90

[구디퍼센트휘트니스] 다짐 어플을 통해 하면 할인가능!

겨울잠을 자던 몸도 깨어나는 봄이 오면서

불어난 내 몸을 보니 운동의 필요성을 많이 느끼게 되더라구여

가급적이면 집과 가까우면 참 좋을텐데 ..하면서

찾게된 헬스장..

구로디지털단지역 헬스 퍼센트휘트니스를 소개해드리고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퍼센트휘트니스

연락처:02-6344-7474

영업시간: 평일 06:00 ~ 23:30/ 토요일 07:00 ~20:00

공휴일(일요일) 휴무

저는 직접 헬스장에 연락해서 진행하지 않고

'다짐'어플을 통해 진행했습니다.

이유는 다짐어플을 통해 하면 할인된다는 꿀팁을 얻었거든여 ㅎㅎ

 

구로디지털단지역 헬스 퍼센트휘트니스를

다짐어플을 통해 진행하니 할인이 되면서

12개월에 월 25,000원으로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ㅎㅎ

다짐어플을 이용하면 무엇보다 비대면이라 안심도 되고 운동시작일도 직접 선택이 가능하다는점!

매우 편리한것 같아요 ㅎㅎ

구로디지털단지역 헬스 퍼센트휘트니스에 결제하자마자 바로 방문!

입장전에 열체크는 필수!

 

 

 

 

구로디지털단지역 헬스 퍼센트휘트니스는 다양한기구어ㅣ 청결, 방역에

많은 힘을 쓰고 있는게 보여서 안심도 되고 편하게 운동 할 수 있었어요

너무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고 기구도 많아서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이벤트도 많고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기분도 ㅎㅎ 업됐어요

구로디지털단지역 헬스 퍼센트휘트니스

샤워장 또한 깔끔~

샤워기도 여러개 있어 줄서는 일이 없을 것 같아요 ㅎㅎ

 

구로디지털단지역 헬스 퍼센트휘트니스에서는 추가금을 내시면

GX도 가능한데 GX실도 매우 깔끔하게 잘 되어있고 프로그램 또한 다양해서

즐겁게 사람들과 운동 할 수 있어보이더라구요~!

G.X에 관심 있으신분들은 체크체크~!

구로디지털단지역 헬스를 찾고 계신다면 퍼센트휘트니스에서

건강한 몸을 만들어 보시는건 어떨까요~!

*아 그리고 다짐 어플을 통해 하시면 할인이 되니 링크는 아래 참고!

감사합니다.

#구디헬스 #구디GX #구로디지털단지헬스 #퍼센트휘트니스 #구디헬스할인 #다짐

#운동어플다짐 #구디헬스장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