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안양 맛집] 인생맛집 찾은 석수소고기 & 돼지고기 찐맛집 '둘이먹다하나죽어도'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양시 석수동에

위치한

석수소고기 맛집

'둘이먹다하나죽어도'에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

둘이먹다 하나 죽어도

연락처: 010-5232-6180/ 031-471-2999

영업시간: 17:00 ~24:00

*연중무휴

 

 

 
 
 
 

석수시장에 위치한

석수소고기 맛집 '둘이먹다하나죽어도'는

소고기 & 돼지고기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맛집으로

가성비 좋게 저렴한 가격으로 질 좋은

고기들을 먹을 수 있는 맛집으로 유명해요 ㅎㅎ

 

석수역 맛집 '둘이먹다하나죽어도'는 석수시장에

위치해 있으며 후문쪽에 큰 주차장이 있어

주차 걱정은 하지 않았어요 :)

석수소고기 맛집 '둘이먹다하나죽어도'

상호명과 외관부터

고기로 끝장을 볼 것 같은 느낌을 받았는데

 
 

실내도 넓고 밝은 조명이 있어서

안양 외식/ 안양 회식/ 안양 모임 등으로

방문하시기에도 너무 좋을것 같더라구요 ㅎㅎ

석수역 맛집 '둘이먹다하나죽어도' 메뉴판입니다.

말씀드렸던것처럼 정말 고기만..!

저희는 한우한판을 주문했는데요 ㅎㅎ

 
 
 
 

그 동안 나온 밑반찬들!

상추겉절이/ 김치/ 쌈채소/

특제양념소스/ 된장찌개가 나오더라구요

 

밑반찬이 모자르시면 셀프바가 구비되어 있으니

거기서 챙겨 드시면 되는데

석수 맛집 '둘이먹다하나죽어도'에서 놀랐던거는

된장찌개가 무한리필이라는 점이였는데.

 

안양 맛집 '둘이먹다하나죽어도'의 된장찌개

시중에 파는 된장이 아니라 일반적이지 않은데

상당히 맛있어서 무한리필 요청이

엄청 많을것 같았어요

특유의 된장맛과 칼칼한 맛이 ㅎㅎ 소고기의 느끼함을

없애줄 것 같더라구요!

 

잠깐 기다리시면

석수소고기 맛집 '둘이먹다하나죽어도'의

한우 한판이 나옵니다 :)

 
 

등심/ 차돌박이를 포함한 특수부위들이 나오는데요~!

빛깔이 영롱영롱..!

 
 
 
 
 

후딱 달궈진 불판위에 차돌박이 먼저 구웠는데

사장님께서 말씀해주시길

"차돌박이를 특제양념소스에 푹 적셔서 갈아넣은 마늘

조금 집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라고

설명해 주시더라구요!

 
 

차돌박이를 후딱 익혀서 사장님 말씀대로 먹어봤는데

질 좋은 소고기와 특제양념소스의 조화가

정말 잘맞았어요~!

양념을 가득 머금은 차돌과 소스가 잘 어우러져

간도 딱 맞고 소고기는 입에서 살살녹고 ㅎㅎ

최고~!

맛있는 석수소고기 '둘이먹다하나죽어도'의 안주에

빠질 수 없는 소주!

ㅠㅠ 맛있는 음식과 소주는 필수죠!

 
 
 
 
 

그 다음엔 바로 등심! 달렸습니다..!

사실 등심하면 뻑뻑한 경험이 많아서

선호하지 않는 소고기 부위라 걱정을 했거든요..

앞뒤로 취이이익~ 구워서 먹었더니

 
 

오... 분명 먹은 부위는 등심이 맞는데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

 

 
 
 

오.. 뭐지 ..ㅋㅋㅋ;; 제일 당황스러웠었고

여기가 정말 맛집이구나.. 생각했어요!

 
 
 
 
 
 

그 외에도 다른 부위들을 먹었는데

입에서 살살 녹는 최고의 소고기를 먹은거 같아요 ㅎㅎ

 
 

다른 테이블분들 다 삼겹살을 많이 드시길래

저희도 1인분 추가..!

삼겹살 때깔 보이시나용

 
 

석수 삼겹살 맛집 '둘이먹다하나죽어도'는

애초부터 고기의 질 자체가 좋은것 같아용..

 
 

삽겹살도 이것저것 해서 후딱 치우고 ㅎㅎ

철판집의 꽃인 볶음밥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

 
 

밥알이 살아있고 ㅎㅎ 미리 볶아져서 나오기 때문에

치즈만 녹으면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참기름의 고소한맛과 양념이 배인 밥 :)

최고였어요 ㅎㅎ

(하트모양으로 안나와요 ㅎㅎ 직접 만들어야합니다 ..

망가진 하트ㅠ)

석수소고기 맛집 '둘이먹다하나죽어도'의 마지막 센스!

ㅋㅋㅋㅋ초음파세척기까지 구비해두신 사장님의 배려가

돋보이는거 같았어요 ㅎㅎ 마음도 따뜻한 곳!

인생맛집을 찾게된 안양 소고기 맛집

'둘이먹다하나죽어도'

다음에 또 가야지..!

여러분들도

안양 & 석수에서 소고기 , 돼지고기 맛집을

찾으신다면

'둘이먹다하나죽어도' 에서

즐거운 한끼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안양맛집 #석수맛집 #안양고기맛집 #석수고기맛집

#안양소고기맛집 #석수소고기맛집 #안양돼지고기맛집

#석수돼지고기맛집 #서울소고기맛집 #소고기맛집

#안양회식 #석수회식 #안양모임 #석수모임

#안양예술공원맛집 #관악역맛집 #안양역맛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