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서울대입구역 맛집] 샤로수길 맛있는 안주가 가득 있는 감자탕 맛집 아빠식당(샤로수길 포차, 샤로수길 맛집)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부쩍 날씨가 추워져서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

맛집을 찾던 중

다시 방문하게된

샤로수길 감자탕 맛집

아빠식당에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

 

아빠식당

연락처: 02-882-4489

 

 

서울대입구역 맛집 아빠식당은

닭도리탕을 비롯해 감자탕 뼈찜 국물닭발 낙지볶음 등

다양한 안주거리가 있는 샤로수길 맛집인데요~!

 
 

샤로수길 감자탕 맛집 아빠식당은

샤로수길에 위치해서 주차는 인근 낙성대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하고 도보로 이용하실 경우는

1번출구에서 약 5분 정도 가시면 있습니다 :)

 
 
 
 

샤로수길 맛집 아빠식당!

흰색 간판을 찾아 오시면 지하 1층에 있는데요

매장은 그렇게 크진 않지만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올드한듯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ㅎㅎ

 

이미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해서 그런지

매장은 이미 꽉찼고 .. 들어가자마자

맛있는 냄새가 풀풀 나더라구요 ㅠㅠ

배고파 죽겠습니다..

 
 
 
 
 
 

서울대입구역 맛집 아빠식당의 메뉴판입니다.

술안주들로만 가득 차 있어요 ...ㅋㅋㅋ

먹고싶은게 너무 많았지만

오늘은 국물을 원했으니

감자탕과 소오오주~ 매애애액주~

주문을 했습니다 :)

 
 
 
 
 
 
 

샤로수길 술집 아빠식당의 밑반찬입니다~!

사장님께서 직접하신거라고 하셨는데

분홍소세지도 미리해두신게 아니라 주문 들어오면 하셔서

따끈하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밑반찬부터가 이미

JMT~

 

 

밑반찬이랑 바로 소오오맥..

(저희가 실수한건지 ㅎㅎ 거품이 안올라오더라구요 ㅎㅎ;;)

 
 
 

바로 한잔 빠질 수 없죠 ㅎㅎ

소맥으로다가 헤헷

조금만 기다리시면 주문한 감자탕이 바로 나오는데요 :)

와우..칼칼한 냄새와 함께 안에는

 
 

깻잎 감자 큼직큼직한 고기들이..!

칼칼한 냄새부터가 벌써 술을 부르는

샤로수길 술집 아빠식당!

 
 
 
 
 
 

샤로수길 맛집 아빠식당 감자탕!

진짜 고기가 크고 고기가 참 부드러워요 ㅋㅋㅋ..

이런말 좀 그렇지만 감자탕 전문집보다

맛있는 느낌!

 
 

제공해주신 소스와 같이 찍어 먹으면 더욱 더 맛있어요ㅎ

그리고 소오오맥~ 헤헤

배고프기도 했는데 맛도 기가 막혀서 대화도 없이

계속 먹기만 했던거 같아요 ㅋㅋㅋㅋ;; ㅠㅠ

 
 

국물이 얼큰 칼칼한 느낌이라

술을 더 부르는 느낌이였어요 ㅠㅠ

국물을 하도 많이 먹어서 그런지 육수가 없어서 ㅎㅎ

육수 추가를 빌미로 라면사리도 하나 추가!

그리고 치즈김치말이삼겹살도 한덩이 추가!

 
 

서울대입구 맛집 아빠식당은

라면사리가 익혀 나와서 편하기도하고

라면사리가 익으면서 짠맛이 더해지지 않아

더 좋았던거 같아요 ㅎㅎ

 

 
 

서울대입구 술집 아빠식당의 치즈 김치마리 삼겹살!

도톰한게 빨리 먹고싶더라구요 ㅎㅎ

 
 
 
 

도톰한게 안에 속도 가득차서 진짜 맛있더라구요..

가시면 꼭 시켜드세요!

 
 
 
 

감자탕의 마무리 볶음밥!

이것도 .. 꼭 해드세요 ..진짜 찐맛이에요 ㅋㅋㅋ..!

참기름의 고소한 맛이 있는 볶음밥 최고!!

관악구 맛집 아빠식당.. 너무 맛있고 술안주로도

최고인 곳..

배 든든하게 먹은거 같아요 ...

관악구 배달 맛집 아빠식당은

배민으로 배달도 가능하니 여러분들도..

주문해서 드시면 집에서도 맛있는 감자탕/ 닭볶음탕

드실 수 있어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