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평택장어맛집] 평택회식장소로 좋은 청북장어구이 백마강참숯민물장어 평택점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택 청북에 위치한

평택장어맛집 백마강참숯민물장어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백마강참숯민물장어 평택점

연락처: 031-686-5007

영업시간: 11:00 ~22:00

*일요일 휴무

 

 
 

평택 청북에 위치한

백마강참숯민물장어 평택점은

평택 청북에 위치했는데요~!

이미 평택장어맛집으로 자자하게

소문이 나서 그런지

많은분들이 다녀온 후기를 보니 다들 너무 맛있게

드셨다해서 저도 너무 궁금해서 바로 갔습니다!

 

평택장어맛집 백마강참숯민물장어 평택점은

깔끔한 큰 건물로 1층은 장어음식점 2층은 카페로

되어있어서 식사 후에 커피까지 마무리 할 수 있어요 ㅎ

주차공간도 널널해서 주차걱정없이

식사를 드실 수 있어요 ㅎㅎ

 
 
 
 
 

평택장어맛집 백마강참숯민물장어 평택점 매장입니다

엄청 넓어서..많이 놀랐어요..!

깔끔한 분위기에 큰 홀매장과 별도 방이 구비되어 있어

평택회식/ 청북회식장소로도

너무 좋은 것 같더라구요 ㅎㅎ

 
 
 
 

매장 입구에는 팔팔한 장어쒸들...!

후딱 매장구경 끝내고 ㅎㅎ 자리에 앉았어요 ㅎㅎ

 

평택장어맛집 백마강참숯민물장어 평택점

평택장어맛집 백마강참숯민물장어 평택점의

메뉴판입니다. 정말 장어로 시작해서

장어로 끝낼 수 있는...! 헤헤

저희는 장어 2인분과 장어반탕을 먼저 주문했습니다..!

(아쉽게도..차를 가져와서

복분자는 함께하지 못했어요)

주문을 하시면

평택장어구이 백마강참숯민물장어 평택점의

밑반찬들이 쭈욱 나오는데요~

 
 
 
 
 
 

싱싱한 채소들과

직접하신 밑반찬인

깻잎절임/ 파김치/ 백김치/ 샐러드/ 장어소스 등이

나와요 ㅎㅎ

 
 

모자라신 밑반찬들은 셀프바를 이용하셔서

마음껏 반찬을 즐길 수 있는데요 ㅎㅎ

(파김치, 깻잎절임 ..진짜 맛있어요...

죄송할정도로 리필 많이했네요...)

그리고 기다리시면 싱싱한

평택장어맛집 백마강참숯민물장어 평택점은

신기한게 아래 자갈이 있고 그 위에 참숯이 있었는데

여쭤보니 불을 빼도 자갈의 미열로 따뜻한 장어를

먹을 수 있어서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숯불이 어찌나 뜨겁던지 추운 겨울에도

숯불 옆에 앉으니 엄청 더웠어요..

 
 
 
 

장어 2인이 나오는데요

싱싱하면서 큼직한 장어가

가지런히 누워서 나오는데요...

너무 싱싱해보여서 후딱 먹고싶었습니다!

 
 

바로 뜨끈한 참숯 위로

뽀얀 장어들이 올라가는데요...!

 
 
 
 
 
 

평택장어맛집 백마

강참숯민물장어 평택점은

직원분들께서 직접 다 구워주셔서

더욱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고

장어를 맛있게 먹는 방법도

상세하게 가르쳐주셔서

더욱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굵은 소금으로 간을 찹찹!

 
 

뒤로 스으으윽 커다란 장어녀석들을 뒤집고..!

 
 

또 뒤집고..!.. 장어를 구워주시는데

어찌나 맛있어 보이던지 빨리 먹고 싶었어요..

앞뒤로 한번씩 뒤집으니 ..드디어 뽀얀살이

노르스름하게 익었더라구요 ㅎㅎ

 
 
 
 
 

청북장어구이맛집 백마강참숯민물장어 평택점

 
 

장어가 다 익으면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십니다:)

그리고 말씀해주시길 ㅎㅎ

 

장어소스에 생강 넣어 섞어주고

깻잎/ 장어/ 절인깻잎/ 장어소스(생강)/ 백김치를

얹혀 먹으면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고

먹다가 느끼할 땐 파김치를 먹으면 된다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똑같이 따라해서 ㅎㅎ 바로 한쌈!

평택장어맛집 백마강참숯민물장어 평택점

 
 

도톰한 장어가 진짜 일품이더라구요 ㅠㅠ

겉은 바삭한데 속은 촉촉한 장어!

비린맛도 하나 없고 잔뼈도 확실히 해주셔서

깔끔하게 잘 먹었던거 같아요 ㅎㅎ

 

 
 
 
 

청북장어맛집 백마강참숯민물장어 평택점의

밑반찬과 곁들여 먹을게 많아서 그런지

질리지 않고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장어 2인분인데.. 2인분이 아닌 느낌이랄까요

장어들이 두툼하고 큼직해서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더라구요 ㅋㅋㅋ..

이런저런 사치를 부려볼 수 있었어요!

 
 

그렇게 장어를 먹다가

추가로 장어반탕과 소면(국수)를 추가 주문 ㅎㅎ

 
 

살면서 처음 먹어본 장어탕!

완전 제스타일이더라구요 ..

꾸덕꾸덕하고 흡사 추어탕 같은 느낌..!

처음 먹어본 맛이라 표현하기가 좀 어려운데

양도 푸짐하고 확실한건 ... 몸보신용으로 최고 ..

 
 
 
 

청북장어탕맛집 백마강참숯민물장어 평택점

장어탕에.. 장어도 올려먹어보는..

무례한짓을 한번 해봤는데 ㅎㅎ

장어를 원없이 먹었던거 같아요 ㅋㅋㅋ..

 
 

고덕신도시맛집 백마강참숯민물장어 평택점의 국수도

멸치육수 베이스에 깔끔한 김치 & 파김치랑

같이 먹으면 장어의 느끼함을

확실하게 해결 할 수 있었어요 ㅎㅎ

평택장어맛집 백마강참숯민물장어 평택점

싱싱한 장어 덕분에 몸보신 제대로 한 것 같아요 ㅎㅎ

 
 

여러분들도 평택맛집/ 평택장어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백마강참숯민물장어 평택점에서

스태미너 만땅 장어로

든든한 한끼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평택장어맛집 #청북장어맛집 #고덕신도시장어맛집

#청북장어구이 #평택장어구이 #고덕신도시장어구이

#평택맛집 청북맛집 #고덕신도시맛집 #평택회식

#청북회식 #송탄장어맛집 #송탄회식 #평택고덕장어

#고덕신도시회식 #수도권장어맛집 #장어맛집

*본 포스팅은 채널아이로부터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