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심심풀이] 심리테스트를 이용한 나의 학번 찾기 찐학번테스트 주소 및 풀이

728x90

안녕하세요~!

1년의 농사를 마무리 짓는 바쁜 12월입니다.

다들 정신없이 움직이실거라 생각되는데요 ㅎㅎ

주변 지인분들 통해서 재밌는 심리테스트하는 곳이 있어 공유 드리려고

글을 적게 됐습니다.

바로

찐학번테스트기 입니다~!

(링크는 제일 하단에 걸어두었습니다~!)

테스트를 이용해 당신이 대학에 다시 간다면 몇학번일지 유추해보는건데요!

가끔 복잡하고 심심할 때 하면 재밌더라구요 ㅎㅎ

찐학번테스트는 총 8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각 유형별로 ㅎㅎ 어떤 스타일인지 풀이까지 자세하게 해줬는데요~!

생각보다 재밌습니다.

저는

이게 나왔네요 ㅎㅎ

지문들도 생각보다 웃긴데 스포가 될까봐 올리진 않고 풀이만 적었습니다~!

찐학번테스트 링크!

https://www.zzinhakbun.com

찐학번테스트

당신은 00학번으로 태어났어야 했다! 내가 대학에(다시)간다면 몇 학번이 가장 어울릴까?

www.zzinhakbun.com

블로그 이웃분들이나 찐학번테스트 유형이 궁금하신분들에게

무료한 일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