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동두천맛집] 맛있는녀석들 맛집 동두천 소고기 맛집 5060음식문화거리 황주생고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두천 맛집

5060음식문화거리에 있는

황주생고기를

소개해드리고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

 

황주생고기

연락처: 031-865-2026

영업시간: 10:30 ~ 23:30

*연중무휴

 

동두천 맛집

황주생고기는

동두천 5060음식문화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두천중앙역 1번출구로 나오시면 10~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ㅎㅎ

동두천 맛집 황주생고기는

한우불고기/ 육회/ 육사시미/ 한우모듬구이 등 다양한

한우요리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데요

맛집이라 소문 나서 그런지

맛있는녀석들에도 방영된적이 있었네용~!

동두천 맛집 5060음식문화거리 황주생고기의

매장 내부는 깔끔한 식당 느낌이여서 그런지

동두천 회식/ 동두천 모임 등으로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동두천 맛집 황주생고기의 모듬고기 및

밑반찬입니다 :)

밑반찬들도 깔끔하게 잘 나오고

상추나 마늘이 싱싱해서 좋았어요 ㅎㅎ

불도 숯불이라서 숯의 은은한 향과

고기의 조화가 기대됐어요 ㅎㅎ!

고기 때깔이 장난 아닙니다 ㅠㅠ

싱싱한 소고기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였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을 것 같은!!

숯불에 은은하게 구워먹음..진짜 맛있어요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ㅎㅎ

동두천 소고기 맛집 황주생고기!

다음에 또 놀러오고 싶을정도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동두천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5060음식문화의거리 황주생고기에서

맛있는 동두천 소고기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동두천맛집 #동두천소고기 #동두천회식

#5060음식문화거리맛집 #동두천육회 #동두천육사시미

#황주생고기 #동두천소고기맛집 #경기도맛집

#경기도소고기 #경기도육사시미 #동두천소불고기

#맛있는녀석들맛집 #동두천맛있는녀석들

#맛있는녀석들소고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