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시흥시 맛집] 고급진 해물항아리 짬뽕 먹었던 소래산맛집 77뽕 수타짜장짬뽕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래산맛집 77뽕수타짜장짬뽕에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

 

77뽕수타짜장짬뽕

연락처: 031-312-2999

영업시간: 11:00 ~21:30

 

 

소래산맛집 77뽕수타짜장짬뽕은

중식요리집 전문집이라고 해서

찾아가게 되었는데요 :)

주차공간이 넉넉해서

주차걱정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시흥맛집 77뽕수타짜장짬뽕은

 
 

방송사에도 나올정도로 맛집인 것 같아

더 기대됐는데요 ㅎㅎ

내부는 엄청 넓어서

대가족이나 회식하러 와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시흥 중국집 맛집 77뽕수타짜장짬뽕

메뉴판입니다.

 
 

정식메뉴(코스)/ 식사류 등이 있었는데

가장 눈에 띄는게 항아리 짬뽕..!

처음 들어보는거라 기대반 걱정반..!

그리고 1~2인 오시는분들을 위해

미니 탕수육, 꿔바로우 등이 있어서

그것도 하나 주문!

 
 
 

 

앉아서 맑은 시흥공기와 함께 기다리니

미니 꿔바로우가 먼저 나왔어요 :)

 
 

바삭바삭한 튀김과

안에 쫄깃하고 맛있는 고기,

적당히 새콤달콤한 소스의 조화가

어찌나 잘어울리던지 !

짬뽕 나오기도 전에

다 먹을뻔했어요 :)

소래산 맛집 77뽕수타짜장짬뽕의

항아리짬뽕입니다 :)

제가 짬뽕을 시켰는지

해물탕을 시켰는지 헷갈릴 정도였는데요;;

사진 타임이 끝나면 ㅎㅎ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춉춉 먹기 좋게 잘라주십니다 :)

그리고 면은 위에 해물들을 어느정도

먹어갈 때 말씀하시면

따로 주신다더라구요 ㅎㅎ

 
 

오매 키조개 실한거..ㅠㅠ 빨리 익기를

기다렸습니다..!

보글보글 열심히...!끓이는중..

끓이면서 홍합은 바로 건져줘야한다더라구요 ㅎㅎ

시흥 맛집 77뽕수타짜장짬뽕

항아리 짬뽕 국물을 한입 먹었는데

칼칼한 맛과 불맛이 어찌나 끝내주던지

해물이 많이 들어가서

국물도 엄청 시원했어요

동네만 가까웠으면

해장하러 오기 정말 좋은곳..!

 
 
 
 

소래산맛집 77뽕수타짜장짬뽕

야채~해물까지 천천히

먹어봤는데

꽃게, 다양한 조개, 낙지 등

다양한 해산물과 야채들만

먹어도 배불렀는데

그래도 면은 포기못해서 바로

 
 

면 말씀드렸습니다 ㅠ

 
 

추가반찬이 필요하시다면 셀프코너에 ㅎㅎ

가능하니 여기서 가져가시면 됩니다 :)

수타면 투하!

면이 다 익혀나와서

국물이 스며들정도만.. 보글보글..!

확실히

시흥 맛집 77뽕수타짜장짬뽕은

수타면이라서 그런지

면이 엄청 쫄깃했어요!

일반 중국집 면과는 확실히 다른!

이래서 수타면 수타면 하나봐요 ㅎㅎ :)

으아 ..진짜 배부르게 잘 먹었던것 같습니다.

맛도 훌륭 가격도 훌륭

이색적인 중국 음식을 먹을 수 있었던

시흥 맛집 77뽕수타짜장짬뽕!

여러분들도 시흥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소래산 맛집 77뽕수타짜장짬뽕에서

맛있는 한끼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시흥맛집 #소래산맛집 #시흥대야동맛집

#대야동맛집 #시흥수타짜장 #시흥수타짬뽕

#소래산수타면 #대야동수타면 #시흥회식

#시흥가족모임 #시흥식당추천 #시흥레스토랑추천

#항아리짬뽕 #시흥이색맛집 #시흥수타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