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군포당동맛집] 군포역맛집 중 하나였던 군포 쪽갈비 맛집 예감쪽갈비 군포점~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포당동맛집

군포역 맛집 예감쪽갈비 군포점

후기를 공유드리고자

글을 적게되었습니다~!

예감쪽갈비 군포점

영업시간: 14:00 ~ 00:00

연락처:010-2401-4244

*연중무휴

포 쪽갈비 맛집 예감쪽갈비 군포점은

군포역 1번출구 쪽에 위치해있으며

군포역전시장 바로 옆에 있습니다 :)

인근을 지나갈 때 항상 만석이여서

쉽게 방문하지 못했었는데

드디어 ㅎㅎ 가보게 되었어요:)

군포역 맛집 예감쪽갈비 군포점 주차는

인근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군포역 맛집 예감쪽갈비 군포점 내부입니다!

테이블 수는 조금 적지만 그래도 빨리 와서

자리에 앉았어요 ㅎㅎㄴ

군포 맛집 예감쪽갈비 군포점은

쪽갈비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일반/ 매운/ 마늘간장 등 다양한 쪽갈비 메뉴와

서브메뉴들이 많이 있어요 :)

 
 

저희는 매운치즈쪽갈비 1kg 주문!

주문하고 나니 밑반찬들 쭈우우욱 :)

다 직접 만드신거지

야채들도 싱싱~

연장도 잊지 않고!

군포 맛집 예감쪽갈비 군포점이

확실히 맛집이여서 그런지

매장도 금방 사람으로 차고 배달주문도 많아서

다소 시간이 걸렸지만 (10분 ~15분?)

 

 
 
 
 

기다기고 기다리던 ㅎㅎ

매운치즈쪽갈 1kg 입니다 :)

옴매... 엄청난 치즈와 갈비..

가격대비 양이 엄청난거 같아요 :)

 

장갑 따아아악 끼고 ㅎㅎ

 
 

큼직큼직하면서도 쪽갈비살도 두툼두툼!

맵기는 신라면보다 조금 매운정도!?

매운맛도 인위적인 캡사이신 맛이 아닌

맛있게 매운 맛이였어요 :)

 
 
 
 

매운걸 못드셔도 밑에 깔린 치즈와 함께 먹으면

맵지도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다보니 ..

금방 먹게 되더라구요 ..ㅠ

고기는 끊기면 안되니

마늘간장쪽갈비 500g/ 추억의 도시락 추가 주문 :)

 
 

밑에 깔린 간장소스와 ㅎㅎ 마늘의 맛!

쪽갈비의 간장소스가 달콤짭짤하면서

적당히 구워진 마늘의 조화!

긋긋~ :)

 
 

살코기의 양이 많은게 너무 좋았어요 ㅎㅎ

확실히 군포 당동 맛집!

 
 
 

군포 맛집 예감쪽갈비 군포점의

추억의 도시락 ㅎㅎ

숟가락으로 살살 비벼주고!

그 다음 쉐끼..쉐낏..!

 
 

옴매.... 역시 추억의 도시락;;

가시면 꼭 ㅎㅎ 드셔보세요 ㅎㅎ 진짜 맛있어요 ㅎㅎ

 
 

달콤 매콤 양념과

분홍소세지/ 멸치/ 김치/ 콩나물 등이

들어가 있어서 진짜 맛없을 수가 없어요 ㅎㅎ

으아..맛집이여서 그런지

또 과식해버렸어요 ㅋㅋ..;

회사가 인근이라 자주 생각날 것 같은

군포 맛집 예감쪽갈비 군포점..!

아 군포 쪽갈비 배달/ 군포 배달 맛집

예감쪽갈비 군포점은

배달 및 포장도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죠!

 

 

여러분들도

군포 맛집/ 군포역 맛집/ 당동 맛집

예감쪽갈비 군포점에서

맛있는 한끼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

감사합니다!

#군포맛집 #군포당동맛집 #군포역맛집

#군포역전시장 #역전시장맛집 #군포쪽갈비

#꾼포배달맛집 #당동배달맛집

#안양쪽갈비 #군포갈비 #안양갈비

*이 글은 가보자 블로그를 통해 업체에서 이용권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