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배곧소고기] 무한리필로 소고기, 돼지고기 즐겼던 시흥맛집 조선우 본점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흥에 들렸다가

알게된

배곧소고기 무한리필 조선우 본점에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

조선우 본점

연락처: 031-431-7711

영업시간: 11:00 ~23:00

 
 

배곧소고기 맛집 조선우 본점은

건물 내 지하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는데는 문제없이 아주 수월했어요 :-)

(건물 내 주차아니더라도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 있습니다!)

 
 

내부도 엄청 넓어서 단체로

식사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배곧소고기 맛집 조선우 본점

무한리필 메뉴는 1~2번이 있더라구요

1번 소고기 무한리필(소고기+삼겹살)

2번 암퇘지삼겹살 무한리필

무한리필에는 [초밥+밥+된장찌개+셀프바] 가 모두 포함되어 있었어요

그 외에도 단품/점심식사 메뉴가 있구요!

 
 

배곧소고기 맛집 조선우 본점

셀프바에는 이렇게 다양한 소스/반찬/야채/된장육수 등 마음껏 떠갈 수 있어서 좋아요

다만 너무 과하게 가져가셨다가 남기면 ㅠㅠ 마음이 아픕니다..

 
 

고기 구우면서 가운데 된장찌개를 같이 끓일 수 있는 불판이 준비되어 있구요

 
 
 
 

반찬들과 된장찌개도 미리 끓여서 주십니다 ㅎㅎ

나오면 바로 먹어볼 수 있어요 :-)

 
 

배곧 맛집 조선우 본점

그리고 차돌박이가 나오면서 특이하게도

초밥의 밥이 같이 나오더라구요?

뭔가 신기하고 초밥의 밥들이 귀여웠습니다 -//-

 
 

배곧소고기 맛집 조선우 본점

일단 처음엔 소고기로 한판 시작했습니다 ㅎㅎㅎ

각 부위별로 다양하게 주시더라구요!

고기 빛깔이 좋네요~!!

 
 

적당히 익은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쌈에도 한번 싸먹어봤어요

 
 

차돌박이도 한번 구워주면서 된장찌개에도

넣어서 더 끓여봤어요 :-)

그리고 익은 차돌박이는 아까 나온 초밥과 함께

쌈싸서 먹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더라구요 ㅎㅎ

초밥의 밥에 이미 살짝 간이 되어있어서

따로 뭐 안찍어먹어도 되겠더라구요~

 
 

초밥에 소고기도 또 올려먹고~

된장찌개에도 차돌박이를 넣어먹으니 맛이 더 진하고 맛나더라구요 ㅎㅎ

 
 

소고기 한판을 다먹고! 추가로 삼겹살을 시켰어요 ㅎㅎ

아! 무한리필이라 소고기로 리필하셔도 됩니다!

저희는 소 한판~ 돼지한판~

이렇게 번갈아가면서 먹어보려고 했습니다 :-)

 
 

삼겹살도 고소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맛있고 가성비 좋은 배곧소고기 맛집 조선우 본점에서

회식/외식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오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시흥맛집 #시흥소고기 #배곧맛집 #배곧소고기

#시흥회식 #배곧회식 #시흥소고기무한리필

#시흥돼지고기무한리필 #배곧무한리필

#배곧소고기무한리필 #배곧돼지고기무한리필

#시흥조선우 #배곧조선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