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철산역 맛집] 광명가족모임 하기 좋은 두부 찐맛집 콩두 철산역점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철산역에 위치한

철산상업지구맛집 콩두 철산역점을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콩두 철산역점

연락처: 02-2066-1585

영업시간: 11:00 ~ 22:30

*매주 일요일 휴무

 
 

철산상업지구맛집 콩두 철산역점는

철산역 2/ 4번 출구쪽에 위치해있고

빌딩에 있는 음식점이다 보니

주차도 웅진빌딩에 주차 할 수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했어요 :)

 
 

18시 30분쯤? 콩두에 도착해서 바깥 사진을 찍는데

이미 안에 사람이 가득한게 멀리서도

보이더라구요..

얼마나 맛집이길래 사람들이 가득한지;;

 
 

오매 사람 많은겨 ...허허..

다들 식사중이셔서

실내를 많이 못찍었어요 ㅠㅠ;;

 
 

철산역 맛집 콩두 철산역점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순두부해물전골/ 콩비지비빔밥/ 김치천

이렇게 3개 주문했어요 ㅎㅎ :)

 
 

잠깐 기다리다보면 밑반찬과

콩비지비빔밥 나물들이 나오는데요 :)

위에는 밑반찬 ㅎㅎ

 
 

비빔밥 나물들과 김치전 찍어먹는 간장!

사진 찍는 동안 콩비지비빔밥 등장 :)

 

 

철산역 맛집 콩두 철산역점의

자글자글 끓는 뽀얀 비지찌개 ..

고녀석 참 냄새부터가 고소함이 엄청 나더라구요 ㅎㅎ

 
 

제공되는 강황밥과 함께 비지와 나물들을 올리고

그 위에 고추장을 스으으윽..!

 
 

 
 

그리고 슥삭슥삭 비벼 드시면 됩니다 :)

콩비지가 상당히 담백하고 고추장 양념도 맛있어서

말 한마디 없이 밥만 주구장창 먹었어요 ..

 
 

그리고 나온 광명 맛집 콩두 철산역점의

순두부해물전골!

얼큰한 맛과 시원한 맛이 아주 일품이였어요 ㅎㅎ

차가 있어서 술은 못마셨지만

다음에 올 때는 차 두고오려구요ㅠㅠ

 
 

다양한 해물이 가득 들어있고

확실히 두부 맛집답게 두부는 말할 필요도 없이

맛있었어요 :)

 
 

광명한식 맛집 콩두 철산역점의 김치전은

겉바속촉에 상당히 충실한 녀석이였어요 :)

김치는 김치대로 맛있고

굽는 스킬이 남달라서 그런지 바삭바삭한 맛이

일품!

철산역에서 이렇게 맛있는 집이 있는지

전혀 몰랐었는데..!

다음에 또 와봐야할 것 같아요 ㅎㅎ

광명맛집/ 철산맛집 을 찾고 계신다면

콩두 철산역점에서

맛있는 한끼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광명맛집 #철산맛집 #철산역맛집

#광명한식 #철산한식 #광명가족모임

#철산가족모임 #광명술집 #철산술집

#철산역술집 #콩두 #콩두철산역

#철산역밥집 #광명밥집 #철산상업지구맛집

#철산상업지구한식 #철산상업지구술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