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금천구 맛집] 독산동 분위기 좋은 금천구 숙성회 맛집 독산도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네 맛집을 하나 소개시켜드리려고

하는데요 :)

요즘 제일 핫한 숙성회를 파는

금천구 숙성회 맛집 독산도라는 곳입니다 :)

 
 
 

금천구 맛집 독산도는 빅마켓 뒤편 골목에

위치한 맛집인데요 :)

숙성회를 비롯한 한/일 퓨전음식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어요 ~

이자카야 느낌이 제일 가깝겠네요 !

 
 
 
 

금천구 횟집 숙성도 내부는 다소 협소하기 때문에

만약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전화로

미리 예약하시거나 자리 확인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독산도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메뉴판 대충보고 바로 숙성회 주문!

다른분들은 숙성회랑 해물라면/ 순두부 라면

이렇게 많이 주문하시더라구요!

숙성회 하면 빠질 수 없는 ! 소오오쥬!

메추리알과 순두부? 밑반찬이 같이 나오더라구요

 
 

ㅎㅎ순두부 맛은 저는 그냥 그랬어요 ㅎㅎ

원래도 딱히 순두부를 좋아하진 않아서!

메추리알은 참 ㅎㅎ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꽤 괜찮았어요!

독산동 맛집 독산도 숙성회 입니다 :)

문어숙회/ 광어/ 우럭/ 연어/ 전복/ 관자 등

다양한 숙성회 요리들이 나와요 ㅎㅎ

가격대비 상당히 가성비 좋은 숙성회 모듬이였어요!

모든 부위가 특별하게 맛있따!! 이건 아니였지만

그래도 괜찮았던거 같아요 ㅎㅎ

전복이 유독 괜찮았던 것 같기도하고 ~!

 
 

금천구 맛집 독산도에서 친구랑 가볍게 얘기하다

들어가기엔 좋았던 것 같아요 ㅎㅎ

무엇보다 숙성회는 역시 느끼하다는게

참 아쉽더라구요 :)

다른걸 더 먹고 갈까했는데ㅎㅎ

피곤해서 후딱 들어갔습니다

여러분들도 ㅎㅎ

이색적인 금천구 맛집, 독산동 맛집을

찾으신다면

독산동 숙성회 맛집 독산도 에서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금천구맛집 #독산동맛집 #금천구횟집

#독산동횟집 #독산동숙성회 #금천구숙성회

#금천구독산도 #독산동독산도 #금천구회식

#독산동회식 #독산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