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신풍역 맛집] 신길동 치킨 맛집! 가성비가 너무 좋았던 호치킨 신풍역점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친구들과 자주 방문하는

신풍역 맛집 호치킨 신풍역점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신풍역 맛집 호치킨 신풍역점은

신풍역/ 영등포구 신길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치킨이야 워낙 유명한 체인이다 보니

다들 익히 들어보셨을텐데요

 
 

저는 이상하게 신풍역 맛집 호치킨 신풍역점가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신풍역 맛집 호치킨 신풍역점은

야외/ 1층/ 2층이 있는데

대게 야외랑 2층에서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저희는 2층으로!

 
 

계단타고 올라오면 테이블 넉넉하게 있어서

신풍역 가족식사/ 신풍역 가족모임 등

으로 방문하셔도 좋아요 ㅎㅎ

실제로 가족/ 친구분들이 많이 오시기도해요

 

호치킨 메뉴판입니다 :)

 

저희는 호치킨 버터갈릭치킨/ 호치킨 양념반 후라이드반

주문했어요 :)

호치킨 버터갈릭치킨

처음에는 긴가민가 하면서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안그래도 후라이드 치킨 자체가 느끼한데

더 느끼한 소스를 뿌린다니 ㅠㅠ

생각보다 쉽지 않았지만

친구가 먹고 싶어하니 주문했는데

오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ㅎㅎ

느끼함과 느끼함을 더해 더 맛있따해야하나 ㅎㅎ

다소 느끼한걸 짠맛과 마늘로 잡아서 먹는데 부담이 없더라구요 ㅎㅎ

호치킨 신풍역점 양념 반 후라이드 반!

호치킨은 닭이 크고 살코기도 부드러워서

거리낌이 없는 것 같아요

되려 다른 곳에서 2만원돈 주고 먹으면

호치킨 생각이 많이 나더라구요 ㅎㅎ

 

여러분들도 신풍역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신길동 맛집 호치킨 신풍역점에서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호치킨 #신풍역호치킨 #신길동호치킨 #신길동치킨

#신풍역치킨 #신풍역맛집 #신길동맛집

#신풍역배달 #신길동배달

#신풍역치킨배달 #신길동치킨배달 #신풍역배민맛집

#신길동배민맛집 #호치킨크러스피치킨

#호치킨버터갈릭치킨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