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광명사거리역 맛집] 워터에이징&장작&참숯을 하는 고기에 진심인 구로 맛집 '고기에 미친 남자 개봉본점'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명사거리역랑도 가깝지만

행정구역이 구로인

고기 찐 맛집

구로 맛집

고기에 미친 남자 개봉본점을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고기에미친남자 개봉본점

연락처: 02-2060-7897

영업시간: 11:00 ~ 23:00

*연중무휴

 

 

 
 

광명사거리역 고기 맛집 '고기에 미친 남자 개봉본점'은

워터에이징으로 고기를 숙성시키고

장작&볏짚으로 초벌하고

참숯에 마무리하는

고기에 상당히 진심이 느껴지는 맛집인데요~!

소문을 듣고 바로 방문했습니다!

 
 

구로 맛집 '고기에 미친 남자 개봉본점'은

매장 앞에 4~5대 주차가 가능하고

없으면 옆 골목 가두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

(방문전 미리 연락하시는게 좋겠죠)

 
 
 
 

광명사거리역 맛집 '고기에 미친 남자 개봉본점'의

내부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장작과 워터에이징하고 있는 고기들이

반겨주는데요 ㅎㅎ

 

화이트톤에 넓고 쾌적한 환경이라

광명사거리역 회식/ 구로 회식 등으로

방문하셔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ㅎㅎ

 
 

위생에 많은 신경을 쓰시는거 같은데

매장소독도 하루에 5번씩하시고

1회용 앞치마/ 마스크 비닐봉투/

초음파안경세척기도 있더라구요:)

(방역도 철저하게 하시는 사장님~)

 

광명사거리역 고기 맛집 '고기에 미친 남자 개봉본점'은

메뉴판입니다 :)

저희는 먼저

대표메뉴이고 사장님이 추천하시는

꼬들살/ 도야지꽃살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면

다양한 밑반찬들과 어마무시한 서비스들이 나오는데요

 
 
 
 

밑반찬은

멸젓/ 김치/ 대파김치/ 콩나물/ 와사비/ 명이나물/

보리쌈장/ 고사리&미역줄기/ 말돈소금 등이 나오는데

밑반찬들은 직접 개봉동 맛집

'고기에 미친 남자 개봉본점'은에서 하는거라

더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서비스는

계란찜/ 된장찌개/ 쫄면이 제공되는데요

쫄면이 파/ 톳/ 콩나물 등과 양념이 잘 섞여 있는게

아삭하면서 쫄깃한게 맛있더라구요 ㅎㅎ

 
 

된찌는 안에 청국장도 같이 넣으셨는지

냄새가 제대로더라구요 ㅎㅎ

 
 

너무 배고파서 광명사거리역 맛집

'고기에 미친 남자 개봉본점' 밑반찬을 먹던 중

고기가 나왔어요 ㅎㅎ

 

 

나오자마다 들었던 생각이

'고기가 이쁘게 나왔구나' 할정도로

깔끔하게 나왔어요 ㅎㅎ

 
 
 
 
 
 

구로 고기 맛집 '고기에 미친 남자 개봉본점'

사장님께서 직접 설명해주시면서 참숯에 구워주시는데

동글동글한게 눈꽃살/ 삼겹살 비슷무리한게 꼬들살

입니다 :)

구워주시면서 맛있게 먹는 방법들을

상세하게 설명해주시는데

고사라&미역줄기랑 먹기/ 명이나물 구워먹기 등..

빨리 먹고싶더라구요..

다구워지고 사장님 말씀대로 ㅎㅎ

눈꽃살을 멸젓에 쿡 찍고 고사리&미역줄기랑 한점

먹었는데 멸젓 비린맛이 하나도 없어서

감칠맛을 주고 눈꽃살은 야들야들하면저

장작과 볏짚향이 싸악 올라오더라구요 ㅎㅎ

꼬들살은 비계도 아니고 껍데기도 아닌게 참

뭐라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식감이 좋더라구요

이래서 다들 돼지고기 특수부위를 찾나봐요 ㅎㅎ

 
 

이렇게 맛있는 안주에 술이 빠질 수 없죠..

소주 하나 주문했는데 소주 식지 말라고

보냉용기에 주시더라구요

여자친구는 차를 가져와서 콜라를 주문했는데

잔이 하트잔 ..!

뭐하나 평범한게 없는

개봉동 고기 맛집

'고기에 미친 남자 개봉본점'!

워터에에징/ 장작/ 볏짚/ 참숯 남들은 하나만해도

힘들다는데.. 고기에 진심이 가득한

광명사거리역 고기 맛집

'고기에 미친 남자 개봉본점'

 
 

여태까지 먹어본 돼지고기 중에서 제일 맛있었어요..

특히 명이나물에 구워서 고기랑 멸젓 와사비 올려서

먹는거요 ㅠㅠ 하..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ㅎㅎ

 
 

이것저것 상추쌈/ 깻잎쌈/ 명이나물 등 다양한

방법으로 먹으니 더욱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불판위에 고기를 다 해치우니 뭔가 아쉬워서

꼬들살 1인분과 비냉 하나를 추가주문 했습니다:)

 
 

주문할 때 계속 느끼는거긴한데

특수부위/ 숙성/ 장작/ 참숯 등을 활용하는데

200g에 14,000~16,000원 정도면

가성비 최고 아닌가 생각이 들더라구요 ㅠ

 
 

광명 고기 맛집 '고기에 미친 남자 개봉본점' 의

비냉! 위에 톳도 올라가 있어서

색달랐는데요 ㅎㅎ 고기랑 같이 싸먹으면

더욱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

후.. 정말 맛있는 돼지고기 특수부위를

제대로 즐길 수 있었던

광명 맛집 '고기에 미친 남자 개봉본점'!

메뉴에 포천이동갈비도 있고 소고기도 있어서

다양한 고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