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군포 당동 맛집] 퇴근하고 자주 가는 이색적인 군포역 맛집 불돼지식당~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포 당동 맛집 불돼지식당에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불돼지식당

연락처: 031-477-9233

영업시간: 17:00 ~23:00

*연중무휴

 

 

군포 당동 맛집 불돼지식당은 군포역 1번출구에 위치해

있으며 백종원골목식당에 나왔던 역전시장 바로 옆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

차를 이용하신다면 인근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참고참고!

 
 

여기가 군포 당동 맛집 불돼지식당입니다:)

빨간 간판 옆에 바베큐 굽기 좋아보이는 녀석이..!

 
 
 

군포역 맛집 불돼지식당 내부는 프라이빗룸과

오픈 테이블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군포역회식/ 군포역 데이트 하기에 딱 좋은것 같아요 ㅎ

 
 

군포 당동 맛집 불돼지식당의 메뉴판입니다.

이색적인 맛집인 이유는

바베큐/ 새우/ 닭다리살/ 불고기 등을

또띠아에 싸먹는 형식이라

흔히 볼 수 없는 음식점인데요 ㅎㅎ

 

 
 

저희는 모듬세번째(바베큐/ 통삼겹/ 새우)

주문을 했습니다 :)

 
 

잠깐 기다리시면 밑반찬과 어묵국물을 제공해주시는데

어묵국물이 칼칼한 것이 참 맛있더라구요 ㅠㅠ

우동사리 넣어 먹고싶을정도..!!

소주 좋아하시는분들은 바베큐 나오기전에

이미 어묵국물만으로도 술 한병 다 드실정도 ㅠ

소스 접시에 바베큐소스와 매운소스를 담았는데

문득 매운소스가 매우면 얼마나 맵다는걸까 라는

의구심이 사아아알짝 들어 콕 찍어 먹었는데

처음엔 괜찮다가 갑자기 매운맛이 확..!

*불닭소스? 정도 되는거 같은데 맛있게 매워요

 
 

 

드디어..!

군포역 맛집 불돼지식당 모듬셋 세트 등장!

돼지고기/ 새우/ 불고기/ 치즈/ 감자튀김/ 또띠아/ 치즈!

가격 대비 다양한 메뉴를 먹을 수 있다니.. 가성비 굿!

이렇게 또띠아 소스도 같이 제공해주시는데

먹는 방법은

또띠아에 소스를 바르고 먹고싶은 녀석을

가지런히 올려두고 ㅎㅎ바베큐소스 또는 매운소스를

바르면 됩니다 :)

고기랑 ㅎㅎ 새우 하나씩 올려서 먹어봤는데

또띠아랑 매운소스 같이 먹으니 매운맛이

중화되고 고기랑 새우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ㅎㅎ

무엇보다 고기는 엄청 부드럽고~!

새우도 훌륭!

 
 
 
 

불고기도 먹어보고 고기만이랑도 먹어보고 ㅎㅎ

위에 치즈도 올려보고

각양각색의 맛으로 즐길 수 있으니

먹는 재미도 있고 맛도 있고

일석이조인 군포역 맛집 불돼지식당!

그리고 가끔씩 입이 심심할 때 감튀 하나씩 쏙!

맥주가 참 땡기는 맛이였는데 ㅠㅠ

오늘은 차를 가져와서 콜라스..

김치가 보쌈김치 느낌이여서 그런지 ㅋㅋㅋ

고기랑 같이 먹으니 보쌈 먹는 것 같았어요 ㅋㅋ

다양한 조합으로 먹을 수 있어서ㅋㅋㅋㅋ

재밌게 먹었던 것 같아요 ㅎㅎ

하나하나씩 다양하게 먹다보니 ..금방

비워지는 ㅠㅠㅠ 불판...

처음에는 양이 적다 생각했는데

다 먹고나니 배 터질 것 같았어요 ..

가성비 좋은 군포역 불돼지식당!

군포배달맛집/ 당동배달맛집 불돼지식당은

배민으로 주문해서 집에서도 즐길 수 있으니

알아두시면 좋겠쬬 ㅎㅎ

여러분들도 군포 당동 맛집을 찾고계신다면

군포역 맛집 불돼지식당에서

맛있는 한끼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군포역맛집 #당동맛집 #군포맛집

#군포역회식 #당동회식 #군포회식

#군포역전시장맛집 #군포역고기맛집 #당동고기맛집

#군포고기맛집 #군포역배달맛집 #당동배달맛집

#군포배달맛집 #군포역배민맛집 #당동배민맛집

#군포배민맛집 #군포데이트 #당동데이트 #군포역데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