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염창역 맛집] 숙성 소고기 & 숙성 돼지고기 맛있게 먹었던 육갑식당 염창점 후기 ~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고기

& 돼지고기 전문점

염창역 맛집 육갑식당 염창점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육갑식당 염창점

연락처: 02-2668-9293

영업시간: 12:00 ~ 22:00

*21:30 라스트오더/ 연중무휴

 
 

염창역 맛집 육갑식당 염창점은

염창역 2번출구 쪽에 위치해 있으며

매장 앞에 주차도 가능해서

차 & 도보로 방문 둘 다 편했어요 :)

17시 50분 쯤 ? 매장을 따아아악

들어갔는데!

안에 사람이 꽉 찼어요;;

이미 염창동 맛집으로 이웃분들께

소문이 자자한가봐요 ..

염창역 맛집 육갑식당 염창점은

4~50인 이상

수용 가능해보여서 염창역 회식/ 염창 가족모임

등으로도 방문하기 좋아보였어요!

염창역 맛집 육갑식당 염창점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먼저

특삼겹살과 육갑목살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

아 주문하실 때 고기에 칼집 내달라고 하시면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해주십니다 :)

매장 내에 직원분들이 많이 계셔서 그런지.

서빙도 엄청 빠른데 친절하기도 하십니다 ..;

 
 
 
 
Previous imageNext image
 
 
 

밑반찬과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찜!

염창역 맛집 육갑식당 염창점

야채부터 모든게

깔끔해서 좋았어요 ㅎㅎ

다른 매장가면 계란찜 잘 안먹게 되는데

염창역 소고기 맛집 육갑식당 염창점에서는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ㅎㅎ

고기가 나오기전 숯불을 먼저 불 싸아아악..

그 다음 불판!

불판이 나옴과 동시에 고기가 같이 제공되는데

 
 

옴매 고기 빛깔이 아주 맘에 들었어요 ㅎㅎ

게다가 정교한 칼집까지!

오픈 주방형인데 주문이 들어올 때 마다

숙성고기를 슥슥 꺼내서 바로바로 썰어주시더라구요!

확실히 고기 전문 육갑식당 염창점!

 
 
 
 
 

염창역 맛집 육갑식당 염창점의

목살 삼겹살 순으로 구웠는데

화력이 쎄서 그런지 금방 익더라구요 ㅎㅎ

한쪽면을 구워보니 황금빛으로 잘 구워진게

고놈 맛있는 녀석인게 확실해 보였어요 :)

 

 
 

다 구워지면 옆에 두고 먹으면 되는데

육갑목살 먼저 먹어보니

야들야들함과 육즙이 어찌나 맛있던지

도톰한 목살이 최고 ㅎㅎ 확실히 이베리코라

다르네요!

특삼겹살도 담백한 지방과 살코기 조화가

참 잘맞았어요 :)

비계만 가득한게 아니라 살코기와 밸런스가

참 좋았어요 ㅎㅎ

 
 

아 그리고! 같이 나오는 양파절임/ 파무침/

쌈채소/ 멸젓들이랑 같이 먹으니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요 ㅎㅎ:)

맛있는 고기라 금방 먹게되서 ㅠ

추가로 육갑식당 염창점 시그니쳐

육갑(야끼니꾸)와 물냉면! 추가주문!

 

소고기는 불판이 바뀌더라구요~!

양념에 절여진 육갑식당 염창점 야끼니꾸!

10일동안 숙성한거라 상당히 기대가 됐는데

앞뒤로 슥슥 구워주고 입에 넣으니

입 안에서 고기가 살살 녹음과 동시에

달콤하고 맛있는 양념맛이 입을 쫙!

감싸주더라구요 :)

 
 

추가로 시킨 물냉면!

가격 대비 양도 많아 가성비 좋은 물냉면!

육수가 시원한게

고기만 먹어 니글니글한 속을

쫙 풀어주는 느낌이였어요 :)

배 터지게 고기만 러닝했습니다..!

후식으로 슬러쉬까지 구비해두셨는데

너무 배 불러서 포기 ..ㅠ

여러분들도 염창 맛집/ 강서구 맛집을

찾고계신다면

염창역 맛집 육갑식당 염창점에서

즐거운 한끼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염창맛집 #강서맛집 #염창동맛집 #강서구맛집

#염창역맛집 #염창소고기 #염창역소고기 #강서구소고기

#염창돼지고기 #염창역돼지고기 #강서구돼지고기

#염창역숙성고기 #염창숙성고기 #강서구숙성고기

#염창역회식 #염창동회식 #염창역데이트

#육갑식당 #육갑식당염창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