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여의도 맛집] 여의도 가족/ 회식 모임하기 좋은 여의도일식 코스 전문 '긴자'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의도에 위치한

여의도 일식 맛집 긴자에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

여의도 일식 맛집 긴자

연락처: 02-785-4200

영업시간: 11:30 ~ 21:30

*연중무휴

 
 
 
 

여의도 일식 맛집 긴자는 여의도역 3번출구에

위치해있으며

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유화증권빌딩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

 
 

여의도 일식 맛집 긴자은

지하 1층에 위치해있으며

외관부터 고오오오오급진 느낌이

상당했어요 :)

 
 

내부는 방 구조로 되어 있으면서

깔끔한 분위기더라구요 ㅎㅎ

여의도 프라이빗룸이 구비된 긴자..!

여의도 중요한 모임있을 때 오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여의도 일식 맛집 긴자는 손님이 많이 있어

가급적 예약을 하면 좋다 하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점심코스로 예약 완료!

예약을 하고 가니 이렇게 셋팅이 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친절한 직원분께서 이제 코스요리를

가져다 주시는데요!

에피타이저로 나온 죽..!

담백한게 어찌나 맛나던지

호로록 흡입..!

 
 

다음으로

문어숙회/ 백김치/ 쌈채소/ 샐러드/ 지느러미튀김

등 다양하게 나왔어요 ㅎㅎ

 
 

문어숙회 부드럽고 질기지 않아서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어요 :)

지느러미 튀김은 담백한게 이색적인 맛?!

헤헤

 

이것저것 먹다보면

특정식의 메인요리인

모듬회가 나옵니다 :)

 
 
 
 
 

여의도 일식 맛집 긴자

먹음직스러운 회가 다양하게 나오는게

옴매.. 뭘 먼저 먹어야할지 난감하더라구요

광어/ 광어뱃살/ 숙성연어/ 도미/ 참치/ 우럭/ 전복

등 다양한 횟감들이 가득!

 
 
 
 
 
 
 
 
 

여의도 일식 맛집 긴자의

다양한 모듬회를 다양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ㅠ

비린맛도 없고 두툼한 회를 한입에 먹으면

싱싱함이 입안에 가득해요 ㅎㅎ

 
 
 
 

막 정신없이 먹다보면

여의도 일식 맛집 긴자의 해산물 요리가

나옵니다 :)

관자/ 멍게/ 새우회 등등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새우회랑 관자가 어찌나 싱싱한지

입에서 녹아 사라지는게..허허

거참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지;;

맛있어서 소리지르고 싶었찌만!

여의도 프라이빗룸 긴자라 참는걸로!

 
 

슬슬 배가 차오르는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여의도 맛집 긴자는 끝나지 않고

모듬초밥이 나왔습니다..!

입에서 녹는 참치&연어초밥

싱싱한 광어초밥 그리고..!

모든 초밥이 다 맛있었는데 그 중 특히 이

도미초밥 녀석이

정말 최고더라구요 ㅠㅠ

여의도 일식맛집 긴자

초밥을 다 먹고 장국도 호로로록~

해주면 어찌나 조합이 좋던지 :)

허허 ㅎㅎ

 
 

그 다음에 나온 여의도 일식맛집 긴자의

모듬 튀김&홍합치즈구이&연어대가리튀김!

친절한 직원분께서 뜨거운 연어머리를

직접 챱챱해주신 머리구이..!

어두육미라는게 확실히 맞습니당..!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

특히 껍질이 참 맛나더라구요 ㅎㅎ

홍합 & 치즈를 구웠으니 ..!이거 원!

맛 없을 수가 없는 조합ㅠㅠ

최고최고!

 
 

튀김은 겉바속촉에 매우 충실했어요 ㅎㅎ:)

새우/ 깻잎/ 양파/ 게살/ 고구마!

아쥬아쥬 훌륭한 구성!

분명 식사는 다 한거 같은 느낌이고

배도 빠방한데 ㅠ

어째서 요리가 계속나오는지!

알밥 & 매운탕!

 
 

지글지글 끓는 뚝배기에

알밥을 슥슥슥슥!

뜨끈하고 밑에 눌러붙은 녀석들은 어찌나 바삭한지!

고소한 맛이 아주 훌륭했습니다 :)

매운탕은 여태 먹었던 모든 음식을 싹..

정리해주는 느낌이랄까 ㅠㅠ

깔끔한 맛이 좋았어요 ㅎㅎ

이제 다 먹고 나가려고 하는데 ㅎㅎ

여의도 맛집 긴자 직원분께서

후식을 또 ..

 

매실차와 오렌지!

마무리까지 완벽한 코스를 즐길 수 있었어요..!

여의도 맛집 긴자 코스 완전 대박 ㅠ

모든게 훌륭했던

여의도 맛집 긴자!

여러분들도 여의도 맛집을 찾으신다면

여의도 일식 맛집 긴자에서

즐거운 한끼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여의도맛집 #여의도일식 #여의도일식전문

#여의도코스요리 #여의도일식코스 #여의도프라이빗룸

#여의도룸 #여의도회맛집 #여의도긴자

#긴자코스 #더현대서울맛집 #유화증권빌딩

#긴자일식 #여의도모임 #여의도초밥

#여의도미팅장소 #여의도회식 #여의도점심

#여의도저녁 #여의도일식맛집 #긴자

#긴자여의도 #긴자코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