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배곧 맛집] 고퀄리티 고기를 먹을 수 있는 배곧 삼겹살 맛집 '쏘삼 208 시흥배곧점'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흥 배곧 신도시를 돌다가

맛집 스멜이 나보이는

 

배곧 고기집 맛집 '쏘삼 208 시흥배곧점'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

쏘삼208 시흥배곧점

연락처: 0507-1395-2085

영업시간: 14:00 ~ 02:00(평일)

12:00 ~ 02:00 (주말)

*연중무휴

 

배곧 고기집 맛집 '쏘삼208 시흥배곧점'은

시흥 배곧 신도사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는 로얄팰리스 4차 오피스텔 지하주차장을

이용하면되서 주차 걱정이 없었어요 ~!

 
 
 
 

주차하시고 계단으로 1층 109~111호에 있는

쏘삼208을 찾으시면 됩니다 ㅎㅎ

밝은 간판을 써서 금방 찾을 수 있었는데요~!

다양한 맛집에도 방영된것 같아

더 기대가 되더라구요시~!

 
 
 
 

배곧 삼겹살 맛집 '쏘삼208 시흥배곧점'의

내부는 넓고 쾌적한 느낌으로 화려하면서도

 
 
 
 

화려하지 않은 무난한 분위기라

배곧 외식/ 배곧 회식/ 배곧 모임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았어요 :)

시흥 삼겹살 맛집 쏘삼208 시흥배곧점은

참숯으로 초벌하는 곳도 있어서

제대로된 고기를 먹겠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

 
 
 

배곧 삼겹살 맛집 '쏘삼208 시흥배곧점'은

테이블 마다 키오스크가 있어서 ㅎㅎ

 
 

편하게 주문이 가능한게 장점이였는데요 ㅎㅎ

먹고싶은 메뉴를 클릭해서 주문서에 담아주고

주문하기를 하면 자동으로 주문이 되는식이더라구요

저희는 배곧 삼겹살 맛집 '쏘삼208 시흥배곧점'의

삼겹살/ 목살/ 된장찌개를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

 
 

형형색색의 많은 밑반찬들이 쭈욱~ 나오는데

다양한것들이 먹기 좋은 그릇에 쭈욱

들어가 있더라구요

 
 
 
 

마늘소스/ 쯔란/ 마늘와사비/ 명이나물/ 치즈마늘/

멸치젓/ 싱싱한 상추&깻잎 등이 나오는데

놀랐던거는

 

김치쌀국수도 같이 제공이 되더라구요 ㅎㅎ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는데 리필도 가능한 ...!

쌀국수를 메인메뉴로 해도 문제가 없을것 같아요:)

 
 

계속 불판 온도를 확인하시다가

한번 초벌된 고기를 불판에 올려주시더라구요

초벌된것만 봐도 벌써 맛있어 보이는 ㅠㅠ

 
 

배곧 삼겹살 맛집 '쏘삼208 시흥배곧점' 의

많은 장점중 가장 큰 장점중 하나였던거는

숙련된 직원분께서 고기를 A~Z까지

다 구워줘서 편안하게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었어요!

 
 
 
 

배가 너무 고프기도 했지만 ㅋㅋㅋ..

직원분의 현란한 손놀림에

넋을 놓고 구경만했어요..

고기를 가지고 노시는 느낌이 ㅠ

 
 

넋놓고 구경하는 동안 제공된

배곧 맛집 '쏘삼208 시흥배곧점'의

된장찌개입니다 ㅎㅎ

안에 두부/ 애호박/ 양파/ 고추/ 고기 등이 다

양하게

들어가 있는데 어찌나 칼칼하고 맛이 깊던지

고기 드시다 중간중간 드시면 딱 좋을것 같더라구요

된장찌개 냄새에 취해있는 동안

고기가 다 익어서

받침대가 있는곳으로 따로 빼주시는데

육즙을 가득 머금고 황금빛으로 익혀져서

얼마나 맛있을지..

후딱 젓가락 먼저 돌격했습니다 :)

고기가 두툼해서 확실히 육즙이 있어서 좋고

비린맛은 당연없었는데 야들야들한 식감이

참 좋더라구요 ㅎㅎ

 
 
 
 

쌈야채도 다양하게 있고 곁들여 먹을게

많아서 그런지 고기를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명이나물에도 싸먹고 김치랑도 싸먹고

깻잎에도 싸먹고 마늘와사비랑도 먹고

심지어 너무 맛있었어요 :)

배곧 맛집 '쏘삼208 시흥배곧점' 철판에 고기를

구워먹는거라 분명 메뉴에 볶음밥이 있을 것 같아

1인분 주문!

 
 

볶음밥을 위해 불판을 미리 닦아주시고

볶음밥이 뚜껑에 담겨오는데

 
 

비쥬얼 대박입니다 ㅠ

밥과 양념만 있는게 아니라

각종 채소들이 들어가

식감도 좋고 밑에 열이 있어서 다 먹을 때 까지

뜨끈뜨끈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배곧 맛집 '쏘삼208 시흥배곧점' 찐맛집 맞는거 같아요

우리 동네에도 체인점이라도 들어왔으면 ㅠㅠ

 
 

배곧 배민 맛집 쏘삼208 시흥배곧점은

포장 및 배민으로 주문하시면 집에서도 맛있는 고기를

드실 수 있으니 확인해두면 좋겠죠 ㅎㅎ

 
 

여러분들도 배곧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배곧 고기 맛집 '쏘삼208 시흥배곧점'에서

맛있는 한끼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