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안양/삼막사 맛집] 수타맛집 원차우, 탕수육&짬뽕 맛집(안양 중식당)

728x90

원차우

연락처: 031-473-2999

영업시간: 11:00 ~21:30

*연중무휴

안양 중식당 맛집 원차우는

직접 수타면을 뽑아 만든다고 해서 기대감에 방문을 해보았어요

 

 

삼막사 맛집 원차우는

매장 바로 앞에 주차공간이 많아서

자차로 이동했던 저희는 일단 주차공간이 많다는 점에서 아주 좋았어요 :-)

 

안양 짬뽕 맛집 원차우는

삼막사 맛거리촌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그리고 요즘 코로나가 너무 심해서 밖에 돌아다니기 무서웠는데

이렇게 예방방역 시행업체라고 크게 써붙여 주셔서

뭔가 안심되는 듯 했습니다.

 

안양 중식당 원차우는

매장에 들어가보니 홀이 굉장히 넓더라구요

더군다나 룸도 총 4-5개나 있어서

단체로 오기에도 정말 괜찮았어요

(나중에 코로나 끝나면 가족/친척들 모여서 한번 식사하고 싶어요ㅠㅠ)

 

앞치마와 아기시트도 구비가 잘 되어 있어서 갓난 아기들이 와도 문제가 없을 것 같더라구요 :)

 

이 곳이 짬뽕전문점인데다가 수타면이라 하니

더욱 더 기대가 됐습니다 :->

 

더군다나 삼막사 맛집 원차우 사장님께서

삼막사 먹거리촌에서 진행한 맛자랑 요리경연대회에서도

무려 '최우수상'을 수상하셨더라구요!

(사장님 축하드립니다 :-D )

 
 
 
 
 

메뉴판 구경하면서 뭘 먹지 고민하다가~

고민고민끝에 저희는

사천탕수육(소) 19,000

수타차돌박이짬뽕 10,000

수타삼선간짜장(곱) 10,000

이렇게 시켰습니당

 
 

안양예술공원 맛집 원차우는

반찬은 양파&춘장 / 단무지 / 짜사이 이렇게 나왔어요

옛날에 지인이 말해준게 있었는데

짜사이가 반찬으로 나오는 집이 진짜 맛집이라고(...)

헤헤

 

따뜻한 물로 주셔서 추운 날 몸을 녹이기 너무너무 좋았어요

갑자기 간장소스를 주셔서 무엇인가 했는데

짬뽕에 나오는 차돌박이를 찍어먹으라고 주셨어요!

지금부터 한번에 촤르륵 저희가 먹은 음식 사진 나갑니다

3

2

1

START

 

삼막사 맛집 원차우

사천탕수육은 갓 튀겨서 소스에 버무려져 나왔는데

소스에 버무렸다고 해서 눅눅하지도 않고, 매콤하니 아주 맛났어요

돼지고기도 아주 두툼하더라구요

 

수타간짜장은 딱 봐도 면이 탱글해보이는거 있죠?

슥슥 비벼서 한입 먹었는데 아주 쫀득하더라구요ㅠㅠㅠ

(슥슥 비비는 움짤은 잠시 뒤에...coming sooooooon)

 
 

수타차돌박이짬뽕은 나오자마자 국물을 한입 딱 호로록 한 순간

불맛과 칼칼함이 느껴져서 왜 짬뽕맛집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삼막사 맛집 원차우의

간짜장을 들이붓고~

면과 함께 들썩들썩~

(남자친구가 썩 잘 못비비더라구요..(싸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좀 더 잘좀해봐~!~!~! 했더니

그제서야 만족스럽게 슥슥 하더라구요 (코-쓱)

 

벽면에 걸려있던 다른 메뉴들의 음식사진도 보였는데

나중엔 해물누룽지탕 한번 먹어보러 오고싶어요 (츄릅)

그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쭈꿈씨도 안녕 :-P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