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인덕원초밥/관양동초밥] 동편마을 맛있는 초밥가게 :-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퇴근길에 찾아온 저녁 메뉴 고민거리..

인덕원역 맛집을 열심히 찾아보았습니다

찾아보고 있었던 찰나에!

 

#인덕원초밥 #동편마을초밥

맛있는 초밥가게를 찾았습니다!

"맛있는 초밥가게"

연락처|031-425-4657

영업시간|월~토 11:00 ~ 21: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일요일 휴무)

회사 근처에서 포장해서 집가는 것이다 보니

(불금이라 퇴근길만 1시간..)

집에 가서 바로 먹어도 괜찮은 음식을 골라보았어요

 

퇴근하자마자 관양동초밥 집으로 바로 달려갔는데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직접 차끌고 와서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인덕원역초밥 맛집 맛있는초밥가게!

역시 동편마을 초밥 맛집 답네요!

 

인덕원역초밥 맛집 맛있는초밥가게!

매장 앞 표지판에 초밥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ㅎㅎ

관양동초밥 맛집 맛있는초밥가게는

매장 안에도 사람이 많아서

매장내부가 협소해

포장할때 기다리는 공간은 따로 있었어요 :-)

↓↓↓↓ 바로 여깁니다! ↓↓↓↓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공간 마련 ㅎㅎㅎ

아늑하고 좋았습니당 후헤헿

관양동 초밥 맛집 맛있는초밥가게는

손님들의 맛있는 초밥을 위해서 그런지

가자마자 예약주문 말씀 드렸더니 신선도를 위해 그 자리에서 바로 만들어 주신다고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하셨어요 :-)

 

 

관양동 초밥 맛집 맛있는초밥가게

이 곳에 포장/배달 음식을 쌓아두시더라구요 ㅎ_ㅎ

저는 기다리는 동안 한번 인덕원역맛집 맛있는 초밥가게 매장을 둘러보면서 사진도 찍어봤어요

인덕원역맛집 맛있는 초밥가게 메뉴판입니다

메인부터 사이드까지 아주 종류가 많더라구요

* 소바류는 내년 5월부터 다시 시작하네요!

 

동편마을초밥 집의 맛있는 초밥가게

* 장국과 물은 셀프 !

구경하다가 과수원 음료가

왜이리 많은가 봤어요 ㅇ_ㅇ...

여기도 있는데, 뒷쪽에 박스로 쌓아두시더라구요!

(나중에 포장한거 봤더니 포장/배달 손님으로 오시는 분들께 다 넣어주셨어요 ㅎㅎㅎ)

(사장님의 센스 짱짱짱 bb)

 

* 현금결제시 Event

30,000원 이상 감자고로케 2P 또는 음료수 서비스

80,000원 이상 활어회덮밥

요즘 코로나때문에 자영업분들 많이 힘드시던데 ㅠㅠㅠ 이런 이벤트까지 여시고,

코로나로 인한 자영업분들 힘내시고 관양동초밥 맛있는 초밥가게 사장님도 힘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저는 초밥 포장이 완료되서 호다닥 집으로 가봅니다 !

설레서 얼른 집에 가고 싶었어요..♡

제가 시킨 것은

감동초밥 12P + 새우튀김 2P 입니다.

(사실 오면서 배가 너무 고파가지고...새우튀김 1P를...그만...🐷)

* 감동초밥 구성

광어2 활어1 지느러미1 연어2 연어뱃살1 참치1 간장새우1 양념도미뱃살1 민물장어1 전복1

새우튀김은 튀긴 직후에 바로 먹었을 땐 당연히 맛있었는데,

집에 왔을땐 식어가지고 사실 기대 안했거든요..

한입 베어문 순간

바삭함이 살아있었습니다ㅠㅠㅠ휴 진짜 존맛탱구리ㅠㅠ

(다음에 가면 새우튀김 필수로 시킬거에요...)

 

 

초밥을 먹기 위해 얼른 호다닥 간장을 쥐어짜고..

초밥 뚜껑을 오픈해봅니다....

 

간장에 쵸옵쵸옵......

입에 넣은 순간

옴매 살살 녹아요잉

초밥 사진 한컷한컷 찍어봤는데 한번 촤르륵 올려보겠습니다...

 
 

진짜 초밥들을 먹으면서 쫀득쫀득하다는 느낌이 와닿은건 처음이었어요ㅠㅠ

 
 
 

먹고 나서 이 글을 쓰는 지금도 생각나는 초밥....

(생강에 간장을 적셔서 초밥에 슥슥 묻혀서 먹는것도 또 방법이더라구요 :-D )

 
 

그리고 동편마을 초밥집 매장에 왜 사람이 많았었는지 알 것 같아요..

저는 마침 회사 근처이다보니 나중에 퇴근길에는 매장에서 한번 먹어볼 것 같습니다!!

인덕원역초밥 맛집을 찾으신다면 이 곳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인덕원초밥 #인덕원역초밥 #동편마을초밥

#관양동초밥 #인덕원역맛집 #관양동맛집

#동편마을맛집 #관양동초밥포장 #동편마을초밥포장

#인덕원초밥포장 #안양맛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