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부천 맛집] 부천 파스타 양식 맛집 추천 드리는 세컨디포레스트 부천점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천 중동에 위치한

파스타 양식 맛집 세컨디포레스트 부천점을

소개해드리고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

 

세컨디포레스트 부천점

연락처: 0507-1356-5255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런치-14:30/ 디너 20:30

*연중무휴

부천 중동 피자 맛집 세컨디포레스트 부천점은

세련된 느낌의 파스타 양식 맛집인데요~!

가성비가 정말 좋은 곳이라는 소문이 자자해서

방문하게 됐습니다 :)

부천중동 맛집 세컨디포레스트 부천점은 주차공간도

구비되어 있어 방문하기 수월하더라구요 ㅎㅎ

부천 파스타 맛집 세컨디포레스트 부천점의 내부입니다:)

화이트톤 인테리어로 깔끔한 분위기가 있고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그런지 겨울테마로 이쁘게

꾸며둬서 부천 크리스마스/ 부천 데이트 할 때도

참 좋을것 같더라구요 ㅎㅎ

중동 피자 맛집 세컨디포레스트 부천점의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ㅎㅎ

저희는

아마트리치아나와 청양크림파스타

주문을 했습니다 :)

그리고 내부를 더 구경해보니 많은게 보이더라구요 ㅎㅎ

오픈주방 형태라 구경도 하고 안심하며 먹을 수 있고!

아기의자도 있어 중동가족모임장소로도

좋겠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주문한 아마트리치아나와 청양크림파스타가

나왔습니다 :)

가격도 너무 착한데 비쥬얼과 냄새가 어찌나 좋던지..

확실히 가성비 좋은

부천파스타 맛집 포레스티부천점!

특히 저는

청양크림파스타가 정말 좋았는데요 ㅎㅎ

크림맛과 청양고추가 만나 매콤한 맛이

크림을 잡아주는게 궁합이 정말 최고 ㅎㅎ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 파스타를 즐길 수 있는 곳은

부천 맛집 세컨디포레스트 부천점 밖에

없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여러분들도 부천 맛집/ 부천 파스타 맛집

을 찾고 계신다면

중동 맛집 세컨디포레스트 부천점에서

맛있는 한끼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부천파스타맛집 #부천피자맛집 #부천옥길동양식추천 #부천옥길동피자맛집 #부천역피자양식맛집

#부천중동피자 #파스타양식맛집추천 #부천역맛집

#중동맛집 #부천맛집 #부천옥길동파스타맛집

#부천역피자양식맛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