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일직동 카페]크로플과 원두 맛이 끝내주는 BLCTD 덕안 광명역 카페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이 역대급으로 가장 추웠던 날이라고 해요ㅠㅠ

이 블로그를 읽고 계시는 분들 모두 따숩게 입고 다니세요! =3

오늘 저는 엄마의 찐기사 모드를 끝내고..(미용실 데려다드림ㅎ)

집 오는길에 디저트가 먹고 싶어서 들른

일직동 카페 "BLCTD 덕안" 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BLCTD 덕안

운영시간 : 월~금 07:00 ~ 23:00 / 주말 11:00 ~ 23:00

전화번호 : 0507-1411-8794

저의 오늘 첫번째 목표는 일단 "크로플 뿌수기✊"

저번에 BLCTD 자경도 갔었는데, 너무 맛있어가지고

이번엔 BLCTD 덕안을 방문해봤어요 ㅎㅎ

일단 이 곳은 코스트와 이케아 사이에 있는데,

주차도 건물내에 가능하고 카페에 말씀해주시면

주차권을 주셨어요!

 

건물 지하에 주차하시고 상가전용

엘리베이터 이용하시면 됩니다 :-)

(※ 오피스텔 방문자랑 엘리베이터가

다르니까 주의하세요!)

1층으로 올라가서 바깥으로 나가보면!

 

광명역카페 BLCTD 덕안이 이렇게 짜잔!

날이 너무 추워서 얼른 들어갔어요ㅠㅠ

 

들어가서 QR체크를 해보려고 보니 BLCTD만의 스티커가 있네요!

너무 귀여워서 하나 겟했어요 ><

코로나로 인해 매장 내에서 취식은 21시까지지만,

배달은 23시까지 하시는 것 같았어요!

 
 

매장이 아담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ㅎ

나중에 남자친구 바쁜거 끝나면 광명역 카페 BLCTD 덕안 매장에

같이 한번 더 방문해봐야겠어요!!

(요즘에 너무 바빠요😭)

 

다른 한쪽에는 드립백도 진열되어 있었어요!

(BLCTD 드립백 진짜 맛있어요 최고!!👍👍)

 
 

커피 원두 기계가 너무 이뻐요...

 
 
 
 
 
 

브라우니는 일찍 품절됐네요 ㅠㅠㅠ

커피랑 디저트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저는

자몽에이드 \5,500

플랫화이트(Hot) \3,500 To go

크로플 \5,500 To go

망고치즈 다쿠아즈 \3,000

드립백 3EA \3,600

이렇게 포장주문 했어요!

 
 

드립백 3개 먼저 챙겨서 자리에 앉아 기다립니다...키키

 
 

광명역카페 BLCTD 덕안 매장은 쿠폰제도도 있어요!

음료 1잔당 도장 1개!

10 Stamp 찍으시면 아메리카노 한잔 무료~

 
 

이것저것 구경하는 사이에

포장이 완료되서 얼른 호다닥 집으로 갑니다!

그리고 주차하신 분들은 광명역 카페 BLCTD 덕안 매장에 주차 말씀하셔야

이렇게 주차권을 받으실 수 있어요!

 

집으로 와서 포장해온거 전체샷!

 

 

 

자몽에이드와 플랫화이트

광명역 카페 BLCTD 덕안의

자몽에이드는 달콤쌉싸름 하면서

알맹이들이 톡톡 씹혀서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광명역 카페 BLCTD 덕안의

플랫 화이트는 커피와 우유의 조합으로

우유보다 커피의 맛이 좀 더 강한 맛이었어요 :-)

 

광명역 카페 BLCTD 덕안의

크로플은 매장에서 주문하면 바로 구워주셨어요!

다만, 집에 오는길이 조금 걸려서 식으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

식으면 데워먹을 생각으로 한입 먹었더니

바삭함이 살아있고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기본 크로플에는

광명역 카페 BLCTD 덕안의 특별소스(?)

시나몬크림을 함께 주셨는데, 이 소스에 찍어먹는게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ㅠㅠㅠ

 
 

광명역 카페 BLCTD 덕안의

다쿠아즈는 종류가 많았는데 무엇을 먹어볼까 하다가....

망고치즈 다쿠아즈를 골라보았는데!

첫 입은 망고맛이 쏴악 감싸다가

먹을수록 부드러운 치즈맛이 느껴지면서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빵 느낌이었어요 ㅎㅎ

후식으로 든든하게 오늘 점심 해결했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