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광명역 카페] 광명 유명한 빵집카페로 잘 알려진 광명역 브런치카페 이학순 베이커리 광명역점

728x90

안녕하세요 :)

광명에서 너무나도 유명한 빵집!

광명 사람들은 다 안다는

광명역 브런치카페 이학순 베이커리 광명역점을

소개해드리고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

 

이학순베이커리 광명역점

영업시간: 09:00 ~ 22:00

연락처 : 02-897-7101

*연중무휴

 

광명역 브런치카페

이학순 베이커리 광명역점은

광명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광명 아브뉴프랑 1층에 위치한

광명역 카페 입니다:)

 

아브뉴프랑에 위치해 있어 주차는

걱정하실 필요는 없겠더라구요 ㅎㅎ:)

광명역 브런치카페

이학순 베이커리 광명역점은

매장에서 숙련된 제빵사분들께서

직접 만든 빵을 현장에서 바로

판매하기에 진짜 맛있는 빵을 드실 수 있는데요

 

 

매장 안에서 빵냄새가 ㅠㅠ 매장 구경하는데

으찌나 버티기 힘들던지 ㅎㅎ

 

광명역 빵집

이학순 베이커리 광명역점은

카페 + 빵집으로

매장 안에서 맛있는 빵을 바로바로 먹을 수 있으며

아침과 점심에는 브런치도 즐길 수 있습니다 :)

매장에 다양한 빵을 구경해볼까 하는데요 ㅠ

 

이학순베이커리라면 꼭 먹어봐야하는 빵이

몇가지 있는데 저는 그 중

몽블랑빵이 참 맛있었떤 기억이 있네요 :)

매장 안에는 선물용빵과 디저트, 케잌을 포함한

각양각색의 다양한 빵들이 진열되어 있는데요

 
 

광명역 카페 이학순베이커리 광명역점의 케잌~!

 

여기는 선물셋트~

 
 

광명역 빵집 이학순베이커리 광명역점의

다양한 빵들이 있어서

어떤분들이 오셔더 맛있는 빵을

즐길 수 있겠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광명역 카페 이학순베이커리 광명역점에서

아메리카노와

생크림크로플/ 몽빨미에/ 인절미크림빵/

딸기 생크림 조각을

주문했습니다 :)

 

딸기 생크림 조각 케잌

오매 딸기가 으찌나 영롱하던지 ㅎㅎ

크림도 일반적으로 좀 다르더라구요 ㅎㅎ

광명 크로플 맛집 이학순베이커리 광명역점의

생크림도 묵직하면서 딸기는 달콤새콤해 싱싱함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특히 아메리카노랑 조합이 참 잘맞았습니다 :)

 

광명 맛집 이학순베이커리 광명역점의 몽빨미에인데

크로와상으로 만든거고 바삭하면서 달콤한 식감이 참 좋더라구요 ㅎㅎ 반쪽은 초코가

묻어있어 더욱 맛났어요:)

 

 

 

인절미크림빵은 제일 맛있게 먹었던 빵인데 ㅎㅎ

안에 팥과 크림과

촉촉한 빵의 맛 그리고 인절미의 고소함이

잘 묻어있는게 조화가 참 좋았던거 같아요 ㅎㅎ

먹었던 빵들이 어찌나 다 맛있던지 :)

또 가고싶어지는

광명역 카페 이학순베이커리 광명역점!

 
 

언제 이 많은 빵들을 다 먹어볼지 ㅠㅠ

앞으로도 자주 가야겠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광명역 맛집

이학순베이커리 광명역점에서

맛있는 빵으로 삶에 활력을 불어 넣는건

어떨까요 ㅎㅎ

감사합니다 :)

#광명맛집 #광명빵집 #광명베이커리

#광명크로플 #광명케잌 #광명역맛집

#광명역카페 #광명카페 #광명역베이커리

#이학순베이커리 #수도권빵맛집 #수도권빵집

#빵순이 #빵돌이 #광명역케잌 #몽블랑맛집

#철산맛집 #철산빵집 #철산케잌

#이학순베이커리광명역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