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인덕원역 맛집] 싱싱한 회를 먹을 수 있는 인덕원 횟집 인덕원황금어장 후기!(광어 도미..!)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덕원역 인근 횟집을 찾던 중

맛집리뷰가 많이 있었던

인덕원역 맛집 인덕원황금어장에서

광어 도미를 잡은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

 

황금어장

연락처: 031-422-6667

영업시간: 11:00 ~22:00

*연중무휴

인덕원 맛집 황금어장은

인덕원역 6~7번 출구에서 도보 3분~5분 거리고

인덕원먹자골목 안쪽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

 

인덕원 맛집 황금어장에 차를 가지고 방문해주시면

매장 앞에 2~3대 주차가 가능합니다:)

저희도 차를 가져가서 ㅎㅎ

앞에다가 주차하고 매장으로 들어가려던 찰나에

바깥에 수조가 있어서

스윽 구경 갔더니

도미 광어 우럭 등등 다양한 해산물들이 있었고

무엇보다 수조 관리를 잘해주셔서 그런지

깨끗한 수조에서 애들이 얌전하게 있더라구요 ㅎㅎ

 
 
 
 
 

인덕원역 맛집 황금어장의 매장 내부도 꽤 넓고

쾌적한 분위기였어요 ㅎㅎ

한 40명 정도 수용이 가능해보여서

인덕원모임, 인덕원회식 하실 때 방문하셔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인덕원 횟집 황금어장의 메뉴판입니다 :)

다양한 횟감들이 있고

셋트 구성메뉴도 있어 가성비 좋은 식사가

가능할 것 같은데요 ㅎㅎ

 
 

아쉽게도 둘이 방문해서 저희는

광어 + 도미 (중)으로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

횟집하면 역시 다양한 밑반찬들이

정말 땡기는데요~!

 
 
 
 
 
 

계란찜/ 콘치즈/ 번데기/ 소라숙회/ 꽁치구이

등이 나왔는데

이색적이였던건

 

백김치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생와사비를

제공해준다는 점이였는데요 ㅎㅎ

같이 나온 밑반찬들만 먹어도 너무 맛있어서

바로 소오오주를 주문했습니다 :)

한잔에 번데기, 숙회 한점씩 먹다보면

회가 금방 썰려 나오는데요 ㅎㅎ

인덕원역 광어 맛집 황금어장의

광어 + 도미 입니다 ㅎㅎ

 
 

오매 도톰하고 떼깔이 어찌나 고운지 ㅎㅎ

신기한게 아래에 천사채가 아닌 얼음을 깔아주셔서

먹을 때도 불편함 없이 싱싱하게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도미 한점~ 광어 한점~

백김치 올려 한점~ 마늘 올려 한점~

 
 
 
 

다양한 방법으로 먹으니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고

쌈채소들도 싱싱하고 특히 백김치와 흰살생선 회의

조화가 상당히 잘맞아서 놀랐어요 ㅎㅎ

(제가 막장을 또 좋아해서 ㅠ

사진 찍은게 전부 막장뿐이네요..)

 

 

먹다가 물릴까봐 ㅎㅎ 빠질 수 없는 서더리탕

서더리탕에 수제비도..넣고!

 

뼈가 큼직큼직한 녀석들이 있어서

매운탕을 시킨게 아닌가 싶을 정도였는데

시원칼칼한 맛이 참 좋더라구요 ㅎㅎ

으아.. 정말 제대로 즐길 수 있었던

인덕원역 회 맛집 황금어장!

가성비 좋게 회를 즐길 수 있었어요 ㅎㅎ

인덕원 회 배달 황금어장은

배달과 포장도 가능하니

알아두시면 좋겠죠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