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광명 맛집] 특별한 숙성고기 정말 맛있게 먹었던 원조부안집 하안동사거리 맛집(광명고기집, 하안동맛집)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안동맛집으로 유명한

광명고기집 원조부안집 하안점을

소개해드리고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원조부안집 하안점

연락처:0507-1486-7708

영업시간: 12:00 ~ 00:00

*연중무휴

*예약은 18시까지만

광명 맛집 원조부안집 하안점은

하안사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차로 방문하실때는

하안동 철골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

 
 

광명고기집 맛집 원조부안집 하안점 외관인데

평소 지나갈 때 항상 웨이팅이 있어서

엄청난 맛집이란 느낌이 싸악 오더라구요 ㅎㅎ

방송에도 엄청 나온듯한..:)

 
 

제가 17시 30분쯤 갔는데

이미 전체 테이블 중 70%는 나가있어서

호다다닥 들어갔어요 ㅎㅎ

(혹시라도 웨이팅하시면 껍데기 서비스로

받을 수 있어요)

내부는 40여명 정도 수용 가능해보였고

이미 다양한 손님들이 계셨는데

하안동 회식, 하안동 모임을 목적으로

광명고기집 맛집 원조부안집 하안점을

많이 방문하시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안에 손님들이 많아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하안동 맛집 원조부안집 하안점은

숙성 특수부위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어요

저희는 육즙목살 2인분과 10분밥 2인을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

 

각양각색의 밑반찬들을 먼저 제공해주시고

그 다음 불과 고기가 나오는데

 
 

고기 퀄리티 부터가 맛 없을 수가 없겠더라구요

위에 심지어 로즈마리를 같이 주시는데

불에 넣어서 먹으면

로즈마리향이 목살에 향이 배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ㅎㅎ

 
 
 
 

하안동 맛집 원조부안집 하안점은

직원분께서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시는데

고기 퀄리티가 진짜 대박인데도 불구하고

숙련된분께서 직접 구워주시니 더욱 기대가 되더라구요

 

 

 

이건 서비스로 제공된 김치찌개!

걸쭉한 김치찌개 안에 고기가 있어서

니글니글할 때 국물 먹으면 싹 내려가더라구요 ㅎㅎ

 

고기 굽는 동안 ㅎㅎ 10분밥이 나왔는데요 ㅎㅎ

간장소스와 버터반쪽을 넣고 쓱쓱 비비면 되는데요 ㅎㅎ

확실히.. 간계밥은 반칙ㅠㅠ..

진짜 밥도둑이 따로 없었어요 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고 ㅎㅎ 김치를 한쪽 올려도

맛있게 먹을 수 잇었어요 :)

 

고기가 다 구워지면

직원분께서 안내와 고기를 사이드로 빼주시는데

바로.. 먹어봤어요 ㅎㅎ

 

하안동 맛집 원조부안집 하안점의 고기가

엄청 두툼한게 딱 제취향 ㅠㅠ

육즙도 가득하고 야들야들한게 소고기 같았어요 ㅎㅎ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소맥!

 
 
 
 

광명 고기 맛집 원조부안집 하안점

곁들여 먹을것도 다양해서 여러 맛으로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가성비도 좋고 ㅠㅠ 맛도 좋고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는 몇 안되는

맛집이였던거 같아요 ㅎㅎ

여러분들도

하안사거리에서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