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영등포역 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나가면 못참는 냄새~ 남도분식 타임스퀘어점~

728x90

안녕하세요~!

간만에 주말동안 나들이겸 쇼핑할겸

겸사겸사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다녀왔는데

점심식사 후보중 뽑혔던

남도분식 타임스퀘어점에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

 

남도분식 타임스퀘어점

연락처: 02-2679-5553

영업시간: 11:00 ~22:00

*연중무휴/ 라스트오더 21:00

영등포역 맛집 남도분식은 워낙

유명한 떡볶이 프랜차이즈로

상추튀김/ 납작만두/ 즉석떡볶이 등등이 있는

맛집인데요

저희도 떡볶이 덕후긴한데 아직 한번도 못가봐서

이 참에 영등포역 타임스퀘어에 갔으니

타임스퀘어 맛집 남도분식에 가보자!

해서 후딱 타임스퀘어 지하 1층으로

후딱 뛰어 내려갔어요 ㅎㅎ

 
 

평소 지나갈 때 확실히 영등포역 맛집이라

웨이팅이 항상 있었는데

다행이도 운좋게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ㅎㅎ

 

14번 자리에 착석 후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남도분식의 메뉴판을 슥슥 스캔합니다..

어차피 먹을녀석은 미리 정해놨기에

정보만 제공해드리고

저희는 시레기떡볶이 2인분/ 맵기 중간/

중국당면추가/ 납작만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

3~5분정도 지났을 때 영등포 탐스 맛집

남도분식 납작만두가 나왔는데요~!

사실 대구 명물이긴한데 한번도 안먹어봐서

허허

이렇게 제공된 양념된 양배추를 싸악 싸서

먹으면 ㅎㅎ 되는데

특별한 맛은 아니고 ㅎㅎ 밀가루와 양념된 양배추를

같이 먹으니 아삭아삭하고 좋더라구요 ㅎㅎ

같이 제공된 단무지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ㅎㅎ

 
 

남도분식 시레기 떡볶이!

큰일인게..

너무 먹는거에 집중한 나머지

다 조리된 사진이 없네예...

남도분식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조리법 설명해주시는데

그대로 끓이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더라구요 ㅎㅎ

중간 맵기는 신라면 정도고

떡은 쌀떡이라 푹 끓여서 드시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나름 가격은 비싸지만

맛있게 먹을 수 있던 남도분식!

여러분들도

영등포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타임스퀘어 맛집 남도분식에서

맛있는 한끼 드셔보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영등포맛집 #영등포역맛집 #타임스퀘어맛집

#영등포타임스퀘어맛집 #남도분식맛집 #영등포떡볶이

#영등포떡볶이맛집 #떡볶이맛집 #서울떡볶이맛집

#영등포먹을거 #영등포데이트 #타임스퀘어데이트

#영등포역데이트 #영등포역맛집추천

#남도분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