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당정역맛집]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군포소고기 맛집 한판하이소1kg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정역맛집

군포소고기 한판하이소 1kg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

 

한판하이소 1kg

연락처: 031-399-5109

영업시간: 11:00 ~ 22:00

 
 

당정역맛집 한판하이소1kg은

군포소고기 맛집으로 잘 알려진 곳인데요

매장 앞에 넓은 주차공간이 있어서

차량을 이용하고 방문하셔도

문제없이 주차 가능했어요

 
 
 
 
 

당정역맛집 한판하이소1kg 내부가

엄청 넓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고

프라이빗룸 까지 있어

당동 가족모임/ 군포 가족모임/ 당동회식/ 군포회식

등으로도 방문하시기에 좋은 장소인 것 같았어요 ㅎ

실제로 가족분들하고 친구분들끼리 점심식사겸

방문하신분들이 계시더라구요 ㅎㅎ

 
 
 
 

군포 맛집 한판하이소1kg 메뉴판입니다.

군포소고기 맛집답게 소로만 승부를 보는데요

고급진 소고기부터 가성비있는 소고기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저희는 소한판을 주문!!

(과연 다 먹을 수 있을지가..)

 
 
 
 

당정역맛집 한판하이소1kg의

밑반찬들입니다.

먹기 좋고 형형색색 깔끔하게 담겨오는게

참 보기 좋은게 먹기도 좋았어요 ㅎㅎ

특히 이 오징어젓? 비슷한게 참

식감 맛 둘 다 훌륭했었어요 ㅎㅎ

 
 

잠시만 기다리시면

군포 소고기 맛집 한판하이소1kg의 소한판이 나왔어요 ㅎㅎ

..양이 상당하더라구요..

등심/ 토시살/ 갈비살 세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빛깔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ㅠㅠ

 
 

직원분의 말씀대로

갈비살-토시살 먹고 마지막에 목살 먹는 순으로

불판에 취이이익..!

 

 
 

너무 바짝 구우면 질겨지니 살살 구우려 했는데

숯불화력이 쎄서 처음엔 쉽지 않더라구요!

 
 

너무 바짝 구우면 질겨지니 살살 구우려 했는데

숯불화력이 쎄서 처음엔 쉽지 않더라구요!

어찌저찌 ! 어떻게든 굽긴 구웟는데!

 
 

어찌저찌 ! 어떻게든 굽긴 구웠는데!

당정역맛집 한판하이소1kg 갈비살과 토시살이

식감이 장난 아니였어요 ~!

 
 

고기 비린맛도 없고 씹히는 식감이 최고!

소금/ 쌈장/ 와사비 등이랑 같이 먹어도

참 맛있게 먹었어요

 

식사하시면서 모자란 반찬들은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되서 ㅎㅎ

오징어젓이랑 생와사비를 원 없이 먹었던거 같아요 ㅋㅋ

 

구우면서 추가로 냉면을 같이 주문했는데요 ㅎㅎ

육수가 어찌나 시원하던지

소고기로 니글니글해진 속을 쫙 풀어주는 느낌이라

아직도 여운이 좀 남아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라스트 당정역맛집 한판하이소1kg 등심!

두툼한녀석...이녀석을 어찌 먹어야할지~!

목살도 두툼하고 싱싱해서 ..먹긴 먹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한두덩이는 남기게 되더라구요 ㅠㅠ

남은 소고기는 친절하게 포장도 해주시니 ~!

포장 요청 꼭 하세요~!

나가는 길에 커피도 있으니..

마무리!확실하게

군포 소고기 맛집 한판하이소 1kg

소고기 원없이 먹었던거 같아요 ㅠㅠ

 

여러분들도 군포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당정역 맛집 한판하이소 1kg에서

즐거운 식사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군포맛집 #당정맛집 #군포역맛집 #당정역맛집

#군포소고기 #당정소고기 #군포소고기맛집

#당정소고기맛집 #군포회식 #당정회식

#군포가족모임 #당정가족모임 #군포룸식당

#당정룸식당 #한판하이소1kg #군포가성비소고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