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제주시 맛집] 제주도 특별한 디저트 제주 마카롱 맛집 제주맠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시 디저트 맛집!

제주 마카롱 맛집 제주맠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

제주 맠

연락처: 0507-1355-3598

영업시간: 11:00 ~19:00

*매주 목요일 휴무

제주시 디저트 맛집 제주 맠은

제주를 표현하는 귀여운 캐릭터 형태의

수제 마카롱을 판매하는 맛집인데요 ㅎㅎ

제주 동문시장 청년몰에 위치해 있어

동문시장 갔다가 스윽 방문했습니다 :)

제주 디저트 맛집 제주 맠의 내부는

화이트톤의 깔끔한 분위기라 믿고 먹을 수 있는

느낌을 들었는데요 ㅎㅎ

캐릭터 모양도 각양각색이고

맛 또한 여러가지가 있어서

고르기 상당히 쉽지 않았는데요 ㅎㅎ

캐릭터들 보기만해도 힐링이 되는 느낌이였어요 :)

일반적인 뚱카롱가게들보다는

동문시장 맛집 제주맠 가격이 합리적이여서

고르기에도 부담이 없었던지라

이것더것 많이 사고싶어지는 욕구가..막 솟구치더라구요

동문시장 디저트 맛집 제주맠은

낱개 구매도 가능하고

6구 9구 단위의 세트구성도 있어서

제주도 선물로도 참 좋은거 같았어요 ㅎㅎ

특히 ㅎㅎ이쁜 포장지에 넣어주니 더더욱 좋은듯해요

낱개 - 개당 2,000원

6구 - 10,000원

9구 - 15,000원!

저도 선물할거와 ㅎㅎ

제가 좋아하는거 여러개를 담았는데

선물 받는 사람들이 받고 분명 좋아해줄거라는

확신이 들었어요!

제주 청년몰 맛집 제주맠

포장이 너무 이쁘고 ㅎㅎ 마카롱 색상 조화도 최고!

이건 제가 먹으려고 산거였는데..참 먹기

아쉬운 비쥬얼이랄까요 ..

 

위로 들어가기전 기념사진 여러개 찍어주고 ..

바이제주..!

한입 베어물어봣는데 겉바속촉..

뚱카롱답게 입 안 가득 단맛이 퍼지니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ㅎㅎ

확실히 동문시장 맛집 제주맠!

아! 제주시 디저트 맛집 제주맠은

택배도 가능해서 혹시라도 여름에

사가시는분들은 택배로 보내는것도

괜찮은것 같아요 ㅎㅎ:)

여러분들도 제주도 선물 또는

제주디저트 맛집을 찾으신다면

제주맠에서 좋은 상품 골라보시는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

#제주맛집 #제주시맛집 #동문시장맛집

#제주디저트 #제주시디저트 #동문시장디저트

#청년몰맛집 #청년몰디저트 #제주도선물추천

#동문시장선물 #제주동문시장

#제주도마카롱 #제주시마카롱 #동문시장마카롱

#제주맠 #맠

*이 글은 소정의 수수료를 받고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