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군포맛집] 금정 한식 맛있게 먹었던 닭볶음탕 맛집 명가시골밥상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포에 위치한

군포맛집 명가시골밥상에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

명가시골밥상

연락처 : 031-427-3582

영업시간: 10:00 ~ 21:30

*매월 마지막 주 일요일 휴무

 
 

군포맛집 명가시골밥상은 군포시에 위치해 있는

한식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ㅎㅎ

특히 닭 관련 요리집 전문이라해서

지인분 추천을 받아 방문하게 됐습니다 :)

 
 

카센터 건물 2층에 위치해있는데

계단을 통해 올라가시면 도착!

 
 
 
 

금정맛집 명가시골밥상 내부입니다 :)

상당히 넓은 공간이여서

 
 

군포, 산본 회식하기에도 좋아보이더라구요 ㅎㅎ

게다가 아기들을 위한 의자도 있어서

군포 가족모임하기도 좋겠죠 ㅎㅎ

 
 

이런저런 재료의 효능들도 공부하고 ㅋㅋ

항상 챙겨보게 되는거 같아요 :)

군포맛집 명가시골밥상 메뉴판입니다 :)

확실히 닭 오리 전문점이라 그런지

메인메뉴가 딱 정해져 있었어요 ㅎㅎ

저희는 닭볶음탕으로 바로 주문!

*아 혹시 백숙을 드시는분들은 미리 예약전화 하시면

시간에 맞춰 드실 수 있습니다 :)

 
 
 
 

금정맛집 명가시골밥상의 밑반찬입니다:)

집밥 느낌이 나는데요 ㅎㅎ

간도 딱 맞고 먹을거리가 다양해서 굿굿!

그리고

밥은 일반 공기밥과 돌솥밥 주문이 가능한데

역시 돌솥밥이 맛있으니..!

돌솥밥으로 주문했습니다 :)

 

 
 

주문 후 나온 돌솥밥.. 밥을 긁어서

그릇에 덜어두고 .. 뜨거운 물 부어 푹 묵힌 다음

밥 한술 먹어봤는데 일반 공기밥 보다 꼬들꼬들해서

맛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군포맛집 명가시골밥상 메인 닭볶음탕!

제대로 꾸덕 칼칼해보이는 국물이 ..대박인거 같아요

 
 
 
 

안에 고기도 제대로 익었고 야채도 다양해서

먹음직스러웠어요 ㅎㅎ

야들야들한 살과 양념 조화도 너무 잘맞고

심지어 가슴살도 부드러웠어요:)

특히 양념이 맛있어서 밥이랑도 슥슥!!

맛있는 밥에 빠질 수 없는! 소..오오오맥!

확실히 칼칼한 닭볶음탕에 소맥 먹으니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ㅎㅎ:)

특히 ㅠㅠ 닭볶음탕 먹게 되면

이 허벅다리살 부분이 참 맛있더라구요 ㅎㅎ

간만에 군포맛집 찾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

닭볶음탕 국물과 감자으깨서 밥이랑 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ㅠㅠ

산본맛집 명가시골밥상 닭볶음탕 국물과

감자 스윽 꺼내서 돌솥밥과 슥슥!! 하니

돌솥밥의 꼬들꼬들함과 칼칼한 국물이 코팅되면서

감자로 중화되는 맛이 굿굿굿! :)

 

아 그리고 ㅠ 국물 리필은 안되니

불 조절 잘하시면서 드셔야해요 ㅠ

혹여라도 국물이 너무 없으면

양념 자체가 진해서 ㅎㅎ 뜨거운물 조금

넣으시면 괜찮아집니다 ㅎ:)

군포맛집 명가시골밥상에서 ㅎㅎ

맛있는 한끼 먹을 수 있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

식후 커피까찌 ..완벽하네요 ㅎㅎㅎ

군포배달맛집/ 금정배달맛집 명가시골밥상은

요기요/ 쿠팡이츠/ 배민을 통해서도

드실 수 있으니

집에서도 맛있는 식사드실 수 있습니다 :)

 
 

여러분들도

군포맛집/ 산본맛집/ 금정맛집

군포닭백숙/ 군포오리백숙 맛집을 찾으신다면

군포맛집 명가시골밥상에서

맛있는 한끼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군포맛집 #산본맛집 #금정맛집

#군포닭백숙 #군포오리백숙 #산본백숙 #산본오리백숙

#금정백숙 #금정오리백숙 #군포명가시골밥상

#명가시골밥상 #군포한식맛집 #금정한식맛집

#산본한식맛집 #군포배달맛집 #산본배달맛집

#금정배달맛집 #군포회식 #금정회식 #산본회식

*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