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보라매역 맛집] 맛있는녀석들 맛집으로 잘 알려진 보라매 맛집 팔팔해물탕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라매역 맛집이자

맛있는녀석들에도 방영된 팔팔해물탕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

 

팔팔해물탈

영업시간: 11:30~ 22:30

*월요일 휴무/ 15:00 ~ 17:00 휴식시간

보라매역 맛집 팔팔해물탕은 보라매역 3번출구

쪽에 위치해 있으며

도보 10분 정도에 위치해있었어요 :)

맛있는녀석들 맛집 팔팔해물탕은 이미

맛있는녀석들을 비롯해 여러 방송사에서도

방영된곳이라 기대가 많이 됐는데요 ㅎㅎ

동작구 맛집 팔팔해물탕 내부는

30~40인 정도 수용이 되보여서

보라매 회식/ 동작구 회식 등으로도

방문하기에 좋아보였어요 ㅎㅎ

맛있는녀석들 맛집 팔팔해물탕은

팔팔해물탕(특대/ 대/ 중) 을 주 메뉴로

해물전/ 바지락찜/ 생굴 등 사이드 메뉴를 비롯해

해물탕에 추가로 넣고 싶은 해물을 넣을 수 있는데..ㅠ

으어.. 빛번짐이 ㅠ.. 있어서 잘 안보이네요

저희는 보라매 맛집 팔팔해물탕의

팔팔해물탕 대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

조금 기다리다 보면 바로 나오는데요 ㅎㅎ

낙지..그리고 랍스타/ 조개/ 가리비/

꽃게 등등 다양한 녀석들이 들어가 있어요 ㅠ

특히 낙지녀석은 살아 있어서 자꾸 탈출을

노리더라구요 ㅠ

보라매 맛집 팔팔해물탕 사장님께서 먹기 좋게

다 손질해주셔서 크게손가는게 없었어요 ㅎㅎ

국물은 바다를 가져다 놓은것 처럼

시원한 국물이 일품이고 ㅎㅎ 해산물들도

싱싱해서 그런지 탱글탱글 쫄깃하면서

비린맛도 전혀 없었어요! :)

술을 술술 부르는 느낌..!

 
 

그리고 마무리는 볶음밥 !

볶음밥 꼭 드세요..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쓰다보니 또 가고싶어지네요 ㅠㅠ

보라매 배달 맛집/ 보라매 배민/ 보라매 쿠팡이츠

맛집을 찾는다면 팔팔해물탕을 통해서 주문이나

직접 방문하셔서 포장도 되니 참고하시면 좋겠죠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