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금천구 맛집] 동네에서 제일 맛있게 먹었던 시흥동 고기 맛집 생고기한상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네에서 제일 맛있게 먹었던

시흥동 맛집 생고기한상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

생고기한상

연락처 : 02-805-1101

영업시간: 11:00 ~22:00

*브레이크타임 : 14:00 ~ 17:00

 

시흥동 맛집 생고기한상은

시흥유통상가 맞은편 쪽에 위치해있으며

차량을 이용하시는분들은

매장에 주차가 가능하니

주차걱정은 NONO~

오늘 가게된 금천구 맛집 생고기한상은

기사가 날정도로 맛집인데요 ㅎㅎ

 
 

시흥동 맛집 생고기한상내부입니다:)

2층구조로

시흥동 가족모임/ 시흥동 회식/

금천구가족모임/ 금천구 회식 장소로도

최고!

넓고 쾌적하면서 조명도 밝아 굿굿!

 
 

시흥동 맛집 생고기한상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삼겹살과 항정살 1인분씩 주문했는데요!

 
 
 
 
 
 

금천구 맛집 생고기한상 밑반찬입니다!

쭈ㅡ우우우욱 나오는데!

명이나물/ 백김치/ 굴양념/ 파절임 등등

아주 다양해요 ㅎㅎ

 

 
 
 
 

특히 된장찌개와 계란찜이 서비스라니 ㅇㅁㅇ;;

상당히 놀랐어요 ㅎㅎㅎ

남는게 있으실려나..ㅠ

야채들도 매우 싱싱!

 
 

시흥동 맛집 생고기한상의

삼겹살 & 항정살!

엄청 싱싱해보여요.. 고기 빛깔이 굿굿

항상 실망을 주지 않아요 ㅎㅎ

 
 
 
 

바로 참숯 불판위에 스으으윽!

삼겹살 먼저 구워봤습니다 :)

그리고 옆에는 김치와 마늘!

 
 
 

겉면 익히고 스윽 뒤돌려보니 황금빛으로 잘 익었어요 ㅎㅎ

적절하게 구워서 다 익은건 판 위에 스윽 올려두고

이제 먹부림을 시작..!

 
 

곁들여 먹을게 너무 많아서 각양각색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특히 생와사비가 있는

아주 훌륭한 맛집!!

 

맛있는 고기와 빠질 수 없는 :)

소오오오맥!

 

그 다음에는 시흥동 맛집 생고기한상의

항정살 투입! 빛깔이 아주 훌륭해요 ㅋ.ㅋ...

금천구 고기 맛집 중에 맛집:)

 

황금빛으로 사아아악 익혀주고 ㅎㅎ

지방 부분이 조금 있어서 그런지

금방금방 익더라구요 ㅎㅎ

 

야들야들한 항정살이 일품..ㅠ

진짜 맛있었어요 ..!

대박대박.. 입에서 사르르르르 녹는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ㅠ

고기가 다 맛있어서 그런지 이성을 잃고

먹부림해서 고기가 금방 사라졌어요..

 

그래서 추가로 ㅎㅎ 양념갈매기 주문 :)

양념갈매기 1인분 양이 상당하네요 ㅇㅁㅇ;;

 

양념고기들은 불판이 바뀌더라구요 ㅎㅎ:)

이리저리 잘 구워서 ㅎㅎ

준비된 양파와 함께 같이 스윽 먹어보니 ㅎㅎ

양념맛이 아주 일품이더라구요 :)

고기 비린맛도 전혀 없고 양념맛과 고기가 깔끔!

양념과 고기 조화도 잘어울려서 또 먹고 싶네요..!

고기 3인분을 뚝딱 맛있는 고기와 술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금천구 맛집 생고기한상!

마무리까지 완벽한 곳..

믿고 가는 금천구 맛집.. 생고기한상!

다음에 또 가고 싶어지는 곳이에요 ㅠㅠ

생고기한상은 점심특선으로 식사류도 판매하고 있으니

시흥동점심식사/ 시흥유통상가 점심으로

방문해도 좋겠죠 ㅎㅎ

 
 
 
 
 
 
 
 
 
 
 
 
 
 
 
 
 
 
 
 

 
 
728x90